안철수의 생각 ebook 전자도서 출간 소식과 최저가 가격비교(리디북스, yes24, 인터파크, 아이튠즈)

 
반응형

안철수의 생각 전자도서가 드디어 출간이 되었네요.

yes24 안철수의 생각 ebook 바로가기

yes24 안철수의 생각 ebook 체험판 바로가기

yes24에서는 9100원에 판매가 되고 있고, 무료 체험판도 제공을 하네요. 다른 전자도서와 달리 PC에서도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디북스 안철수의 생각 ebook 바로가기

ridibooks 안철수의 생각 ebook 체험판 바로가기

리디북스에서는 81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네요~

안철수의 생각, ebook 전자도서 리디북스(Ridibooks)에서 구매하면 3,190원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예스24, 리디북스는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에서 볼수 있습니다.

더 찾아보니 알라딘, 인터파크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고, 교보문고에서는 판매를 아직 하고 있지 않더군요.

apples Appstore itunes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한국계정은 아직 오픈이 안되어서 미국계정에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 안철수의 생각 바로가기

가격은 $8.99로 국내 서점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비싼편인듯 합니다.

아이튠즈를 제외한 대부분의 서점에서는 무료체험판도 제공을 하니 기회가 되시면 꼭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안철수의 생각 대선 출마결정을 앞두고 신간 도서 출간, 우리가 원하는 대한민국의 미래 지도는?

SBS 힐링캠프 안철수 시청률이 tnms 15.7%, agb닐슨미디어 18.7%로 역대 최고 시청률?

SBS 힐링캠프 안철수편 방송 동영상 미리보기 - 내용보다는 시청률이 기대되는 예비 대권주자의 토크쇼

MBC 스페셜 다큐 - 안철수와 박경철 그리고 김제동 2 두번째 이야기, 함께 살아가는 상생하는 사회를 꿈꾸며...

MBC 스페셜, 2011 신년특집 안철수와 박경철 그리고 김제동

광주MBC - 안철수교수와 시골의사 박경철의 리더십 특집대담(동영상보기)

tvN 백지연의 피플INSIDE - 안철수, 도전과 성공 (동영상보기)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 안철수교수, 무엇이 성공을 이끄는가?

일류로 가는 길 - 안철수교수, 왜 '기업가 정신'인가?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 안철수 (의사, 연구소, 벤처CEO, 석좌교수)

시골의사 박경철의 전격인터뷰 - 늘 새로운 것을 꿈꾸는 사람 안철수

CEO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