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보면서 채널을 옮기는데, 뽀로로놀이 게임대회라는것이 떠서, 조카와 함께 잠시 즐겨봤느데, 이젠 TV로 게임도 즐기고... 스마트TV는 아니지만, 정말 스마트한 세상인듯 합니다.
케이블방송은 아니고, CJ 헬로비전 (Hello TV)의 디지털 방송인데, Game & 노래방 기능을 로딩을 하더군요.
재미있는 놀이교육으로 뽀로로게임대호를 한다는데, 랭킹에 따라서 백화점상품권을 준다고 하는데, 일등은 무료 50만원입니다.
유치원에 막 다녀와서 TV에서 뽀로로게임 화면이 뜨자 와~ 신나겠다라며 열심히 몰입하는 우리 연서~
요리조리 보드놀이, 팔딱팔딱 낚시놀이, 알쏭달쏭 그림놀이, 꼬불꼬불 미로놀이등이 있는데, 낚시놀이는 무료체험 이벤트로 공짜이고, 다른 게임들은 유료인데, 꼭 뽀로로테마 동산에 온듯...^^
유료게임을 누르면 놀이구매후 이용해주세요라고 나오는데, 뽀로로놀이를 이용하는데, 월정액이 매월 3500원으로 자동결제되며 부가세는 별도... 일정액은 구매후 24시간동안 이용을 할수 있는데, 하루에 천원이라고 합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시작할래, 순위보기, 놀이방법, 다른놀리할래등이 나옵니다.
게임방법은 간단합니다. 리모콘의 상하좌우 버튼을 이용해서 뽀로로를 이동해서 물고기를 잡으면 점수가 올라가는데, 물뱀, 복어, 상어, 전기뱀장어, 가시성게 등을 잡으면 뽀로로가 아야라고 소리를 지르고, 에너지가 줄어들어서 죽게 됩니다.
벌써 기대만빵인 우리 연서~
상하좌우로 욺직이면서 물고기를 먹으면 되는데, 아무래도 조이스틱이나 마우스로 하는것에 비해서 익숙하지는 않지만, TV로 이런것을 한다는 자체가 신기하고,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오니 아이도 신기해하는듯~
4살이여서 아무래도 리모콘을 조작하기에는 무리인데, 제가 하다보니 점수가 좀 나오기는 합니다.
하지만 백화점 상품권 순위와는 차이가 좀 있기는한데, 내일까지 열심히하면 상품권을 한번 노려볼만은 한듯합니다.
리모콘이 좀 불편해서 너무 어린아이에게는 좀 무리지만, 좋아하는 TV에 캐릭터에 게임이라는 요소가 합쳐지니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할만한데, 앞으로는 이런 뽀로로TV와 같은 것을 이용해서 교육시장에 뛰어들면 상당한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무료체험 이벤트도 있고, 백화점 상품권도 탈수 있으니 한번 아이들과 같이 TV로 게임을 하면서 즐겨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