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모기, 벌레방지용 현관, 방문 방충망 모기장 인터넷에서 구입 설치 사용기

 
반응형

여름이면 현관문을 활짝 열어놓고 살고 싶지만, 모기나 벌레들이 많아서 마냥 열어둘수도 없는데, 현관용 모기장을 구입해서 설치하니 시원하니 좋더군요.

11번가 더샵 특허 현관, 방문 모기장 최저가 판매처

위 사이트에서 옵션과 무료배송으로 12,000원정도에 구입을 했는데, 우선은 구입전에 현관문의 사이즈를 줄자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맞는 사이즈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진성방충망, 현관문 무턱이 자동 롤 방충망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직접 설치하는 방법과 사용기

자동 롤 제품과 자석형 제품의 비교 동영상이니 참고하세요~

올해부터는 7만원정도주고 위 제품을 구입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데, 대략 3만원대부터 판매되고 직접 설치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간단한 설명서와 모기장, 양면테이프, 벨크로(찍찍이)가 구성품입니다.

현관문은 가장 자리가 쇠로 되어있기때문에 벨크로를 별도 구매하셔야 하며, 집의 방문은 주로 나무로 되어 있기때문에 압정으로 부착이 가능하니 이부분도 잘 확인하신후에 구입하시고, 길거리나 마트에서 싸게 판다고 무조건 사시기보다는 사이즈와 접촉방법을 잘 확인해서 구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방법은 모기장을 펴고, 찍찍이를 붙여주셔야 합니다. 윗부분과 양쪽 옆부분에만 붙여주면 되며, 당연히 암수(?)를 구분해서 하나는 현관에 하나는 모기장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완성후의 모습입니다. 10분도 안되어서 금방 시공이 끝났네요~

위에는 함께 온 레이스를 붙여주면 끝~

자석은 여러종류가 있는데, 통짜 자석, 작은 고정자석 여러개, 이런식으로 통짜 자석을 잘라놓은것등이 있는데, 통짜자석은 잘 안붙게 되는 경우가 있고, 고정자석은 틈새가 벌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식으로 통자석이 여러개로 짤라진 제품이 접속면에서 가장 괜찮은듯 합니다.

물론 이렇게 모기장 문을 여닫기도 편하고, 닫으면 스스로 잘 붙네요.

저녁 문을 닫고 있을때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고정식 방충망의 설치가 가능하면 그 제품도 괜찮기는 한데, 현관문의 구조에 따라서 설치가 안되는 경우도 있꼬, 떼었다가 붙이기가 쉽지 않은 단점도 있으니 참고해서 구입하시길...

11번가 더샵 특허 현관, 방문 모기장 최저가 판매처

진성방충망, 현관문 무턱이 자동 롤 방충망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직접 설치하는 방법과 사용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