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ic Sega All-Stars Racing 아이폰, 아이패드 레이싱 게임 오늘만 무료 앱으로 풀렸습니다

 
반응형

소닉 세가 올스타 레이싱이라는 앱이 무료로 풀렸네요. 평소에는 $1.99에 판매가 되는데, 간혹 $0.99에 할인판매가 되기도 하고, 아주 가끔 무료 앱으로 풀리는데 오늘이 바로 그날이나 한번 받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PC용 게임도 같은 제목과 거의 비슷한 제품이 있는데, 컴퓨터에서는 키보드나 조이스틱으로 조작을 해야하지만, 이건 g센서(자이로 중력센서)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기울여서 레이싱을 하는 방식이고, 소닉제너레이션이나 슈퍼마리오같은 방식이 아니라, 자동차 레이싱방식으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SEGA Sonic Generations(세가 소닉 제너레이션)-아이 어른 모두 좋아할만한 어드벤쳐 라이딩게임(PC, XBox360)

일반적인 화면들은 기존의 컴퓨터용 게임과 거의 동일하네요~

참고로 용량은 338m 정도로 와이파이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라이센스를 지급받아서 자동차와 케릭터를 선택해서 레이싱을하는 방식인데, 싱글레이스로 혼자서 즐길수도 있고, 멀티플레이로 온라인에 접속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레이싱을 할수도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도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할만한데, 뭐 어른이 한다고해도 재미있습니다.

각종 아이템들은 앱내결제를 통해서 구입을 할수도 있고요...

그냥 달리기만 해서 수누이 경쟁만 하는것이 아니라, 달리면서 로켓같은 아이템을 얻어서 발사를 하면 되고(좌측에 아이템이 나타납니다), 빨간버튼은 브레이크, 노란버튼은 터보 등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단순하면서도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아이템들로 앞서 가는 사람들을 공격하는 방식이 꽤 재미있는데, 카트라이터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앱스토어 다운로드 사이트

지난 할인 목록을 보니 길어야 2-3일정도만 무료판매를 하는데, 이기회에 유료앱을 공짜로 한번 받아보셔서 즐겨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