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농협 도라지청 - 감기, 기침에 좋은 도라지원액(엑기스) 인터넷으로 구입 복용기

 
반응형

천호식품 5년근도라지진액100, 국산도라지추출액 100%의 기침, 목, 기관지에 좋은 제품 인터넷으로 구입 복용기
얼마전 어머니 기침때문에 위 제품을 구입했는데, 꽤 괜찮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하나를 더 살까하다가, 원액도 아닌것이 가격도 좀 비싼편이고해서 예전에 구입할까 고민을 했던 도라지원액인 도라지청을 구입했습니다.

11번가 서남농협 도라지청 최저가 판매처
210g은 27000원, 500g은 49000원에 판매를 하는데, 500그램짜리로 구입을~


서남농협협동조합에서 제조판매를 하는 제품으로 액상추출차인 다류로 국산 도라지 100%로 고형분 73%라고 합니다.
고형분이라는것은 농축액에서 수분을 모두 증발시켰을때를 말하는것으로, 27%정도의 수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말입니다.

서남농협은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곳으로, 도라지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내년말까지로 2년정도가 되는듯~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는 080-372-4866이고,
상담문의는 농협중앙회인 1566-2882로 하시면 될듯~


200g짜리는 용기식으로 되어 있는듯한데, 500g짜리는 이런식으로 튜브형식으로 먹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성인이 하루에 2-3회정도 온수에 타서 먹으면 되고, 아이들은 조금 적게 넣어서 먹이면된다고 합니다.


손가락에 조금 짜본 도라지청입니다.
상당히 진한 원액이라는것이 느껴지는데, 맛은 보니 좀 쓴느낌입니다.
원액이니 그렇겠지요...^^

어머니가 그냥 물에 타서 먹으시니 좀 쓴맛이라고 그냥 먹기 뭐하다고 그러시더군요....-_-;;
몸에 좋은게 쓰다고, 우선은 그냥 드시고 계신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벌꿀이나 배즙등과 혼용해서 드시는분들도 많던데, 설탕을 넣으면 좋지 않겠지만, 다른 몸에 좋은 제품과 혼용을 해보시면 쓴맛도 달아나고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11번가 서남농협 도라지청 최저가 판매처

환절기라서 감기도 많이하고,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로 기관지가 안좋은 분들도 많을텐데, 자신의 몸에 도라지가 괜찮다면, 이런 원액에 이것저것을 섞어서 비싸게 파는 제품보다는 이런 원액을 구입해서 복용해보시는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