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5년근도라지진액100, 국산도라지추출액 100%의 기침, 목, 기관지에 좋은 제품 인터넷으로 구입 복용기

 
반응형

어머니가 요즘 감기는 아닌데, 기침이 많이 심하신데, 비슷한 증상의 작은이모가 이걸 먹고 나서 상당히 많이 좋아졌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구입을...

제품구성은 80ml짜리가 60팩이 들어있는 제품인데, 가격은 정가판매제인지 모든 쇼핑몰이 98000원으로 동일하더군요.

11번가 도라지진액 100 최저가 판매처
옥션 도라지진액 100 최저가 판매처
G마켓 도라지진액 100 최저가 판매처
쿠폰 사용은 가능하니, 자주 사용하시는 오픈마켓에 쿠폰이 있으면 조금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찾다보니 같은 천호식품의 도라지진액 마일드라는 제품이 있는데,
도라지진액 100은 도라지원액이 100%이고, 도라지진액 마일드는 도라지진액에 배즙과 은행즙을 섞은것으로 만원정도 싼데,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서남농협 도라지청 - 감기, 기침에 좋은 도라지원액(엑기스) 인터넷으로 구입 복용기


이런 박스가 두박스로 한박스에 30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한두팩을 먹으라고 하니, 대략 한달에서 두달치의 분량입니다.

인터넷에서 도라지 배즙 구입
도라지꽃 & 도라지
프리미엄 도라지 배즙

도라지가 약간 섞인 배즙은 좀 먹어봤지만, 도라지 진액은 처음인데, 도라지는 찬기운일 나는 사람들에게 좋다는데, 찬바람 날때는 도라지를 따라 갈만한게 없다라는 말이 있듯이, 겨울철에 도라지 달인 물을 따뜻하게 마셨다는데, 진액이라면 더 효과가 있지 않을가 싶은 기대를~

용기는 아이스크림 설레임처럼 생겼는데, 크기는 조금 작은 편...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인삼의 고장에서 재배한 5년근 국산 도라지 100%를 사용했다고..


도라지추출액 100%(Brix 8% 이상의 액상차 제품으로 천호식품에서 제조판매...
복용방법은 그냥 드셔도 되지만, 데워서 먹어도 되는데, 1일 2-3회, 1회에 1팩씩 식전, 식후에 먹으라고~
10미터만 더 뛰어봐!
국내도서>자기계발
저자 : 김영식
출판 : 중앙북스 2008.07.01
상세보기
천호식품 김영식 사장은 어렵고 힘든 시절을 쓴 책도 내고, 건강식품에 매진하면서 예전 TV광고에서 산수유인가를 홍보하면서 남자들에게 좋은데, 말로 표현하기는 그렇고로 히트를 쳤던 분입니다.


다양한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회사인데, 마늘, 석류, 블루베리, 흑염소, 달팽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더군요.


한포를 뜯어서 전자렌지에 하루에 2번씩 드시는데, 맛은 한약보다는 좀 덜쓰지만 꽤 씁쓸하기는 합니다.

근데 도라지 원액이나 엑시스라는 표현이 없고, 진액 100%라는 말만 있고, 생각보다 아주 진하지는 않은 느낌이더군요.

80ml * 60개 = 4800ml.. 4.8리터
진액과 원액이 다른건지 좀 헷갈리기는 합니다...-_-;;

저번주에 구입을 해서 약 일주일정도를 드셨는데, 꽤 많이 기침이 줄어들었다고 하시는데, 뭐 꼭 이 제품의 영향인지, 날이 좀 풀리면서 기침이 줄은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몸상태가 좀 좋아지셨다니 다행인듯 합니다.

11번가 도라지진액 100 최저가 판매처
옥션 도라지진액 100 최저가 판매처
G마켓 도라지진액 100 최저가 판매처
11번가 도라지진액 마일드 최저가 88,000원 판매처

인터넷을 찾아보면 도라지청 제품으로 농축액 100%인 제품이 대략 500g에 5만원이 좀 안되는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것을 보면, 이 제품에서 말하는 진액이 원액이나 엑키스는 아닌듯한데, 그 점은 알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암튼 도라지가 몸에 좋은것은 사실이나, 감기를 달고 살거나, 목, 기관지 등이 안좋으신분이라면 한번 복용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서남농협 도라지청 도라지 농충액 100% 500g 판매처
서남농협 도라지청 - 감기, 기침에 좋은 도라지원액(엑기스) 인터넷으로 구입 복용기
천호식품것이 효과가 괜찮으면 다음에는 위 제품을 구입해서 물에다가 타서 먹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