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빠른 Foxit Reader, pdf 뷰어 아직도 Adobe Reader를 사용하시나요?

 
반응형

pdf 파일을 볼때 PC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아도비의 PDF을 많이 사용하는데, 상당히 무겁고, 버벅거리는 무거운 느낌의 프로그램인데,
폭시리더라고 무료이면서, 상당히 가볍고, 빠른 프로그램이 있는데, 한번 사용해보시면 다시는 Adobe Reader를 사용하게 되지 않더군요.


adobe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pdf파일을 열면 로딩시간도 꽤 걸리는데, 이 앱은 거의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스마트폰용 Foxit Mobile PDF도 있는데, 이건 유료입니다.

ezPDF Reader, 안드로이드 PDF파일을 볼수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앱
CloudReaders, 아이패드(ipad2)에 PDF 파일을 넣고 보는 앱(app)의 사용방법
스마트폰용으로는 위의 앱들이 괜찮더군요~


메뉴도 한글을 잘 지원하는데, 메뉴->언어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txt 파일로 내보내기 기능도 지원을 해주는데, pdf파일이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설정은 뭐 딱히 건드릴것은 없고, 그냥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굳이 설치를 하지 않고, 디렉토리를 usb 메모리에 넣어두시면, 다른 PC에서 설치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데, 다른 컴퓨터에서 pdf파일을 볼때 adobe reader를 설치하지 마시고, 이 프로그램을 실행해서보시면 꽤 빠르고 편리합니다.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 http://www.foxitsoftware.com/downloads/

PC용 제품으로 강력추천해주고 싶은 필수 프로그램중에 하나인데, 이번기회에 한번 사용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