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클럽 불광점 모던하우스(Modern House), 가구, 주방, 침실,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이랜드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반응형

불광동 NC백화점 불광점, 팜스퀘어에서 변신한 이랜드의 직매입 백화점 오픈
킴스클럽, 24시간 영업을 하는 대형마트, 새벽에 조용하게 쇼핑하는 맛~

킴스클럽(Kim's Club) 불광점이 NC백화점이 들어서면서 새롭게 리모델링을 했는데, 모던하우스라는 코너가 들어섰더군요.
마트의 생활용품 판매처는 보통 따로 브렌딩을 하지 않는데, 홈플러스에서 이러한 식으로 변경을 한것을 본적이 있는데, 기존의 좀 중구난방적인 판매가 아닌, 좀 고급스러우면서도 브랜드 느낌이 나는 방식의 코너인듯 합니다.



학생용 가구, 책장, 책상, 사무용 가구 등도 판매를 하는데, 가격은 좀 비싸다는 느낌...
뭐 백화점같은곳 만큼은 아니겠지만, 중저가 브렌드에 비해서는 좀 비싼느낌인데, 아무래도 박리다매나 저가보다는 이렇게 조금 고급스럽게 만든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장의 전시나 분위기도 기존의 대형마트의 매장과는 좀 다른 느낌으로, 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가구뿐만이 아니라, 생활용품 전반에 걸쳐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꽤 다양한 품목이 존재합니다.
앞으로는 대형마트도 킴스클럽처럼 식자재를 판매하는곳과 이렇게 생활용품을 판매하는것을 분리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인터넷 오픈마켓보다 가격은 비싸고, 제품의 종류는 너무 많은 상황에서 옥션, 11번가, 쥐마켓 등이나 인근의 다이소와 같은 저가와 싸우느니 차라리 중저가 시장은 포기하고, 이런 중고가로 타켓을 잡고 포지셔닝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연말연시이니 이러한 크리스마스 트리와 재료들도 판매를~


부엌 용품, 침구류 등도 코너가 따로...


시계 코너도 따로있네요~


각종 잡화 및 아기자기한 상품들도 꽤 있습니다.


아동, 유아, 학생, 신혼부부용등 다양한 침구류도 준비~

 

커튼등도 판매를 하네요~


참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는데, 이벤트 상품으로 꽤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 제품도 있기는 하지만, 가격표를 보고 깜짝놀라게 되는 제품도 꽤 있더군요.



주방용품들도 깔끔하게 전시해서 판매를~


처음에는 킴스클럽에 갔다가 백화점의 코너인가 하고 생각을 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꽤 깔끔하게 정리된 코너인듯합니다. 다만 기존의 마트의 저가 개념과는 다르게 접근을 하니 참고해서 찾아보시면 좋습니다.

불광동 NC백화점 불광점, 이랜드의 직매입 백화점 오픈(킴스클럽, CGV 입점)
킴스클럽, 24시간 영업을 하는 대형마트, 새벽에 조용하게 쇼핑하는 맛~

이렌드계열인지, 엔씨백화점 계열인지, 킴스클럽 계열인지는 모르겠는데, 검색을 해보니 보통 거의 패키지식으로 묶여서 입점을 해있더군요.

찾아보니 이랜드 계열사로 모던하우스라는 유통브랜드가 있네요~

모던하우스 홈페이지 - http://www.modernhouse.co.kr/

체인점은 서울에는 강남점, 구로점, 당산점, 불광점, 송파점, 중계점, 천호점, 타임스퀘어점 있고, 경기지역에는 광명점, 동수원점, 부천점, 분당점, 수원점, 안산점, 야탑점, 일산점, 평촌점, 평택점이 있고, 인천에 부평점, 인첨점, 경상도에 울산점, 창원점, 부산에 괴정점, 해운대점 등 꽤 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있고, 아래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온라인 판매점 홈페이지 - http://www.2001outle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