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SD1000, MP3플레이어(SD카드/USB메모리), FM라디오, 미니스피커 기능의 제품 인터넷 구입 사용기

 
반응형

어머니가 집에서 라디오를 듣고 싶다고 하시는데, 컴퓨터로 듣는 방법을 설명을 하다가 너무 불편해하시는듯해서 구입한 라디오입니다.
라디오 기능만 있는것을 사면 휴대용부터 해서 다양한 종류가 있고, 가격도 만원도 안되는 제품도 있지만, 제품을 보다가 이 제품은 mp3 player 기능도 가지고 있어서 좋아하시는 찬송가나 복음성가도 넣어드릴겸 구입한 제품입니다.

11번가 노벨뷰 SD1000 최저가 판매처
위 사이트에서 배송비는 별도로해서 2만원정도에 팔고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지... 다만 휴대용으로는 불편합니다.
고용량 충전 베터리 내장(이 부분은 좀 조루인듯...금방 베터리가 방전되는듯.. mp3를 들으면 한 두시간)
컴퓨터 스피커 연결가능
깨끗한 음질, 풍부한 용량... 이건 공감


구입한 제품의 구성품들입니다. 옆에 담배갑을 세워두었으니 크기는 대충 짐작이 가실듯...
전원은 usb로 충전을 하는 방식이고, 연결되어서 충전을 하면서도 들을수 있습니다.


생긴것은 정말 괜찮은 디자인인듯 한데, 소리가 상당히 좋습니다.


후면의 모습입니다. audio in을 통해서 스피커로 사용할수도 있고, dc 5v 아답타를 사용해서 충전도 가능합니다. on/off 스위치도 뒷면에 있는데, 상단의 mode 버튼으로도 끄고 켤수 있습니다.


리모콘입니다.
이 가격에 리모콘까지?
다만 리모콘 수신부가 제품의 상단에 붙어 있기 때문에 조작하기는 좀 불편합니다.



간단한 제품설명서입니다.


라디오는 fm만 나오는데, am은 안됩니다.
채널설정은 자동으로 주파수를 검색해서 인식하는 방식이고, 우측에 안테나도~


mp3 기능은 usb, sd, mmc, ms 카드 등을 인식을 하는데, 2개를 모두 끼워놓고, mode를 누르면 순차적으로 기능이 전환이 됩니다.

장점으로 치자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고, 이쁘고, 소리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PC스피커 못지 않은 소리더군요.

단점은 제것이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배터리가 금새 방전이 되고, 조작이 좀 불편합니다. 젊은 사람이라면 몰라도 나이드신분이 조작하기는 상당히 번거로울듯 합니다.
그리고 mp3는 랜덤 기능이 없어서 순차적으로 그냥 들어야 하는것도 문제이고, 건너 뛰려면 일일이 next 버튼을 누르거나 리모콘을 이용해서 번호로 이동을 해야하는데, 몇번에 무슨 노래가 들었는지는 알기가 불가능하지요...-_-;;

제조사 홈페이지 - http://novelview.co.kr/shop/goods.php?IDX=3&GCODE=645f55

원래를 부모님을 쓰라고 샀는데, 이제는 제가 책상위에 두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라디오를 듣거나, mp3를 넣어두고 찾아가면서 듣지않고 그냥 듣는정도라면 아주 만족스럽지만, mp3플래이어를 생각하면서 사용하시기에는 좀 무리가 있기는 합니다.

위에서 말한 단점을 상관없고, 장점만으로도 충분하시다면 저렴한 가격에 잘 사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11번가 노벨뷰 SD1000 최저가 판매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