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상생혁신센터, 서울대학교 SK연구동에 있는 모바일, 스마트폰 사업, 창업 지원을 해주는곳

 
반응형

말 그대로 SK에서 상생을 위해서 만든 센터로 상생혁신센터, T아카데미, MD Test Center, T API Center 등을 운영하면서 업체나 개인 등의 사업, 창업 등을 돕는곳이라고 하네요.

지도를 검색해보니 SK연구동이라고 나오는데, 인근에 LG, 웅진등의 연구동, 서울대연구공원 본관, 공동식당 등이 있습니다.


가는 방법은 지하철 2호선 낙성대 4번출구로 나와서 주유소 뒷편에 있는 마을버스 2번을 타시면 됩니다.
(아침에 보면 줄을 한참 서있는데, 꼭 줄에 서있을 필요는 없고, 줄에 선 사람들이 앉아서 가려고 더이상 안타는데, 그때 그냥 타시면 됩니다)
내리는곳은 가족생활관인가 가족생활동에서 내려서 좌측으로 5분정도 언덕을 걸어올라가면 나옵니다.


건물입구...

sk planet 상생혁신센터로 Open Innovation Center, MD Test Center, T Academy, Salles & CS, incross 등이 입주해있습니다.

금연건물로 1층밖과 3층의 휴게실에서 흡연이 가능합니다.


입주사들...


1층의 상생혁신센터입니다.

상생혁신센터 홈페이지 - http://oic.tstore.co.kr/front/guide/viewOicGuide.action

MD Test Center
무선인터넷 사업을 위한 테스트 업무 지원공간으로 다양한 테스트 도구를 무료 제공해준다고 하는데, 이용을 하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예약 홈페이지 - http://oic.tstore.co.kr/front/mdrsrv/dailyMDRsrv.action


2층에 있는 T아카데미로 주로 스마트폰쪽과 관련해서 무료 교육을 실시합니다.
직장인, 대학생, 프리렌서, 자영업자등 많은 분들이 오시는듯...

티아카데미 홈페이지 - http://www.tacademy.co.kr/

모바일, IT, smartphone 관련해서 SK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는데, 위 사이트들을 통해서 많은 도움을 무료로 받을수 있는듯한데, 이쪽 관련된 분이시라면 알아두시면 꽤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는 KT, LG에서도 에코베이션 등으로 지원을 해주고 있는데, 찾아보시면 무료로 도움받을수 있는곳이 꽤 되는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