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마트 불광역점, 대형마트보다 훨씬 더 저렴한 은평구 대조동 슈퍼마켓

 
반응형

예전에 진로마트인가 무슨 마트가 있었는데, 이번에 월드마트라는 마트의 체인점으로 재오픈을 했는데, 신문지에 광고전단을 넣어두어서 한번 찾아가 보았는데, 상당히 저렴하더군요.

키위가 5개에 천원, 계란한판에 2900원, 아이스크림이 3백원대 등 미끼상품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더군요.

위치는 불광동 시외버스터미널 건너편 대로변에 있습니다. 02-355-5100


대형마트는 보통 미끼상품만 저렴하고, 나머지는 상당히 비싸게 판매를 하던데, 이런 모습을 보면서 영세 자영업자들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 대항해서 반기를 든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에 슈퍼마켓들은 대형마트와 기업형수퍼에 밀리며, 매출하락에 고전을 하는데,
이 월드마트가 대형마트의 아류인지, 자영업자가 뭉친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업체들이 대형마트들을 누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GS25시 편의점의 식객(食客)이 제안하는 맛있는 밥상을 보며 떠올려보는 재래시장과 동네 슈퍼마켓
전국방방곡곡 문전성시 프로젝트, 문화를 통한 전통 재래시장 활성화 시범사업과 온누리 상품권
전통시장 주변 주차, 정차 허용시간 20분으로 연장과 재래시장의 변화
MBC 후플러스-10원 전쟁’의 내막-대형마트, 슈퍼마켓, 재래시장의 싸움 (사진보기)


물론 이들이 아무리 노력한다고 하더라도 , 인근에 대형마트가 들어서고, 대기업의 자본을 이용해서 이런 집이 망할때까지 가격을 인하해서 공격을 하면 속수무책으로 당할수 밖에 없는데, 업자들의 자구책도 중요하지만 정부나 지자체의 도움또한 절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암튼 오픈기념 세일기간이기는 하지만, 참 마음에 드는 동네의 마트입니다.
한번 속는셈치고, 대형마트와 이곳에서 같은 제품을 쇼핑 해보시면 재래시장이나 슈퍼마켓이 더 싸다는것을 알수 있을텐데, 대형마트들은  슬슬 꼼수를 부려가면서 1년동안 가격을 내리지 않겠다는 제품들의 가격도 슬그머니 인상을 하고는 하는데, 이제라도 동네의 슈퍼마켓을 활용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은평구 대조동에 위치했는데, 불광동, 역촌동 ,녹번동, 연신내등 은평구분들이라면 쉽게 찾아올수있는듯하니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주차도 가능하기는 한데, 몇자리가 없는것이 조금 아쉽더군요.

암튼 참 저렴하고, 괜찮으니 은평구분들이라면 꼭 한번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