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기프트(Social Gift), 트위터와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기프트콘을 선물하는 사이트

 

소셜기프트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지인들에게 현물같은 기프트콘을 보낼수 있는 사이트인데,
친구들의 생일이나 기념일에 문자나 맨션으로 축하한다고 전하기만 하지 말고,
요즘같이 더울때 시원한 냉커피도 함께 보내보면어떨까요?

소셜기프트, 트위터와 페이스북 친구에서 기프티쇼를 선물할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Twitter, Facebook 친구에게 선물을 보낼수 있는 소셜기프트의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소셜기프트 홈페이지 - http://socialgift.co.kr/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레드망고, 도미노피자, 버거킹, 롯데리아, KFC, 피자헛, GS25, 휌;리마트,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CGV 등 다양한 프랜드샵의 400여가지의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선물은 보내는 방법도 아주 직관적으로 간단합니다.
(버그인지 트위터는 상관없지만, 페이스북은 파이어폭스(firefox)에서는 검색이 안되니, 인터넷 익스플로어(IE)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선물을 보낼 친구를 선택하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서 보내면 됩니다.
우선은 도너츠를 좋아하는 조카에서 던킨 교환권 6천원을 보냈습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 포인트 결제 등 다양한 방법이 가능합니다.
소액이라면 휴대폰결제가 가장 편리할듯 합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냈더니 동생의 담벼락에 이렇게 글이 남겨집니다~
동생이 뭐냐고 메신저로 연락이와서 위 링크를 클릭해서 기프트콘을 받으면 된다고 알려주었더니, 저녁에 잘먹고 있다고 연락이 오더군요...^^

담부터는 위 메세지에다가 선물메세지까지 함께 넣어주면 다른 사람들이 봤을때 더 좋게 보이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올포스트 체험단에 뽑혀서 3만원의 쿠폰을 받았는데, 나머지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지인들에게 점심시간이 끝날무렵에 편의점에서 교환하수 있는 프렌치카페 2개씩을 보냈습니다.



선물을 선택한후에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보낼 사람들을 선택해서 메세지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나면 마이페이지에서 어떻게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하빈다.



트위터에서는 멘션으로 상대방에게 보내집니다~


페이스북에서는 상대방의 담벼락에 글이 남겨집니다.



이런식으로 쪽지를 보내오는 사람도 있고, 문자로 잘 받았다고 문자가 오기도 하는데,
상당히 괜찮은 서비스인듯 합니다.

다만 트위터같은 경우는 멘션을 잘 확인하지만,
페이스북같은 경우는 자신의 담벼락을 잘 확인 안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수신을 못하는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재발송을 하거나, 문자나 전화를 상대방에게 주어야 하고, 두개를 전송을 했을 경우 하나만 수신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앞으로는 조금씩 나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상대방이 수신을 하지 않을경우 기간내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소셜기프트 홈페이지 - http://socialgift.co.kr/

소셜기프트, 트위터와 페이스북 친구에서 기프티쇼를 선물할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Twitter, Facebook 친구에게 선물을 보낼수 있는 소셜기프트의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나중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용 앱도 출시가 되면 더욱 편리할듯한데,
친구에게 위로나 격려, 축하의 메세지에 자그마한 선물를 함께 보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