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회수산 여수횟집, 불광동 독바위역부근의 회집

 
반응형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한 은평구 불광동의 회집입니다.
원래는 3호선 불광역 부근에 있었는데, 팔아버리시고, 좀 외진 성서침례교회와 대호아파트쪽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해서 리뷰도 남기고 추천을 했지만, 몇몇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신것을 보니 상당히 형편없이 나오는듯 하네요. 제 동생이 단골이라서 잘주는건지, 잘 줄때만 제가 간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천집에서 빼니 참고하시고, 그 동안 제 글을 보고 맛집이라고 찾아가신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손님이 없어서인지... 얼마전에 다른 찜하는 집으로 바뀌었더군요...-_-;;

연락처 02-389-0833
세양수산 산오징어, 은평구 응암역 신사동부근의 광어, 우럭, 모듬회 등을 판매하는 회집
남대문시장 막내회집의 4만원짜리 광어 싱싱회 구입 시식기
서울 은평구 참치맛집 선우참치 - 무한리필의 참치회 추천 맛집!
불광동 청일수산, 광어회 두마리에 15,000원 집에서 먹어보자!
불광동 여수회수산, 집에서 사다가 먹은 2만원짜리 푸짐한 광어회
해돋이, 은평구 불광동의 생선회 맛집 (스끼다시가 푸짐한 회식에 좋은 회집)

메뉴판은 일반 회집과 크게 다를 바가 없는데 ,광어, 우럭, 모듬회, 도다리, 놀래미, 세꼬시, 막회, 참동, 농어, 줄돔, 멍게 등의 해산물과 해물탕, 아구탕, 꽃게탕, 점심식사 등이 있고,
족발, 양념족발, 쥐치세꼬시등 일반 회집에 없는 메뉴들도 상당히 있습니다.

여긴 방입니다.
단체손님이라면 여기가 좋을듯 합니다.

여긴 실내홀...




2만원짜리 광어를 시켰는데, 스키다시가 상당히 많이 올라옵니다.



이건 돼지꼬리족발입니다.
돼지 꼬리 족발

싱싱한 천엽...


옥수수콘...


계란탕도... 근데 이건 맛은 별로...


생선구이도...


드디어 나온 회입니다.
2만원치고는 꽤 많은 편인데, 만약에 포장을 하면 더 많이 주신다는~




이런 푸짐한 상이 단돈 2만원짜리입니다~


대한민국맛집선정... 대한민국추천맛집 스티커...

해돋이, 은평구 불광동의 생선회 맛집 (스끼다시가 푸짐한 회식에 좋은 회집)
북한산 대호아파트 대호매표소 방면으로 수리봉과 둘레길 등산 가는 방법 길안내
불광동 청일수산, 광어회 두마리에 15,000원 집에서 먹어보자!
설참치 불광점 - 무한리필 참치집, 은평구 불광동 맛집

인근에 회집이 몇군데 있기는 한데,
이만한 가격에 이정도로 먹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만족스러운 집입니다.
다만 좀 불광역에서 떨어져 있는데, 걸어서 대략 10분이 좀 안걸리는 거리인것이 아쉬운데,
인근에서 회식을 생각하시거나, 북한산이나 둘레길에 갔다가 내려오면서 동료들과 한잔 생각이 날때 들려보시면 좋을듯한 집입니다.


아래 댓글로 어떤분이 3만원짜리를 시켰는데, 형편없이 나왔다고하시던데,
이런 경우 참 블로거로써 참 민망하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뭐 그럴때마다 직접 제가 다시 방문을 해볼수도 없는 문제이고, 집앞이고 단골인 동생에게 물어봤더니, 뭐 포스팅한지 6개월이 넘었지만, 여전히 잘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불광역부근에 있던 집으로, 이전에 있던 집이 같은 이름을 사용하고 있던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나 불광역부근에 있던 집으로 가신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진짜 이 집이라면 단골에게만 잘해주고, 처음보는 사람들에게는 대충하는 집일수도 있겠지만요..
.

일부 파워블로거의 공동구매로 시끄러운 인터넷을 보면서 느낀 생각
KBS 소비자고발 - 파워블로그 블로거의 배신, 뽀얀 육수의 비밀 설렁탕에 돼지사골?
최근에 파워블로거의 문제점들이 많이 들어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이 없다고 할수는 없지만, 최소한 제가 만족하지 못한 서비스를 남들에게 추천을 하고는 하지 않습니다.

마포역 이찌방 - 말만 무한리필해주는...-_-;;

간혹 위의 포스팅처럼 처음 방문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을 했다가, 다른 네티즌불들의 제보를 들어보니 제가 받아보지 못한 무례함이 있는 경우도 있어서 포스팅을 수정하는 경우도 있는데, 혹시나 제가 보지 못한 모습이 있을경우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집을 알려주는것도 좋지만, 문제가 있는 집도 알려주는것도 필요할텐데, 저 혼자서 할수 있는 문제는 아니고, 문제가 있다면 지적을 해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