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쿠폰 앱, 아이폰으로 내 지역의 할인 쿠폰을 검색하는 프로그램

 
반응형


최근에 그루폰, 쿠팡 등 다양한 소셜커머스 반값쿠폰 서비스들이 나오고 있는데,
대부분 업체와 거래를 통해서 직접 거래를 하지만,
올쿠폰은 이런 다양한 사이트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볼수 있도록 만든 사이트인데,
이번에 스마트폰 아이폰용 앱인 olcoupon App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올쿠폰 홈페이지 바로가기

특히나 다른 소셜커머스와 달리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해서 내 주위에 저렴한 쿠폰을 검색해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등 참신한 기능이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앱스토어 바로가기

설치는 아이폰에서 올쿠폰, olcoupon 으로 검색해 직접 설치를 해도 되고,
위 링크의 앱스토어에 가서 설치를 해도 되며, 안드로이드용은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는데, 추후개발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인접순, 지역별, 인기순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업체명, 가격, 할인률, 남은시간, 지금있는곳에서의 거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소셜커머스 스마트폰 검색 서비스

- 대한민국 전체 소셜커머스 상품의 순위와 현재 내 주변의 소셜커머스 상품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 올쿠폰 서비스는 대한민국 전체 소셜커머스 상품을 인접순, 지역별, 인기순으로 기본제공하며 거리와 카테고리별로 세부검색이 가능한 서비스로 검색된 상품의 판매추세, 위치, 가격 등의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내용]
올쿠폰 서비스는 나에게 맞는 소셜커머스 정보를 손쉽게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인기차트
전체 소셜커머스 상품을 인접순, 지역별, 인기순으로 볼 수 있으며 거리와 카테고리별로 검색
 
* 지도
지도를 통해 현재 내가 위치한 지점의 주변 소셜커머스 상품을 검색
 
* 검색
원하는 키워드로 소셜커머스 상품 검색
 

[유의사항]
1.지원장치:iPhone
(3G망을 통해 서비스 이용시 데이터 통신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2.올쿠폰 검색서비스는 무선통신(GPS)을 통해 사용자 위치를 파악하여 서비스하기 때문에 현재 위치 및 소셜커머스 상품의 위치정보가 다소 차이가날 수 있습니다.
3.올쿠폰에서 제공하는 소셜커머스 상품 정보는 입점사의 사정에 따라 전화번호, 위치 등이 변경 또는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입점사의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충분한 사전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별로 가서 카테고리 검색을 통해서 위치별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고객 리뷰

이런걸이제알다니....

이어플여자친구잇는분들에게 정말강추합니다 할인되는게 많아서데이트비용엄청절약되네요 ㅎㅎ좋은것도많구요 진작알앗으면 ㅋㅋ별다섯개가모잘라요 강추!!!

최고의 소셜커머스앱 올쿠폰      

여기저기 난잡하게 깔려있는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깔끔하게 하나로 묶어주니 좋습니다. 자꾸만 쇼핑하고 싶게 만드는
것이 문제라면 문제랄까요?? ㅋㅋ
소셜커머스 유저라면 꼭 다운받으세요.

오~ 간결하니 좋네요

인기순으로볼수도있고. 지도있으니편하네요. 다만 각사이트별로들어가서결제가잘될지는 써봐야알겠는데요

Apple App Store 고객리뷰



인기차트에 들어가시면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들을 보여줍니다.
인터넷 쇼핑몰인 옥션의 5천원 할인쿠폰이 현재는 가장 많이 팔리고 있네요...^^

 

지도를 클릭하면 현재 자신의 위치가 뜨고, 화면을 움직여보면 인근에 할인을 하는 업체의 마크가 뜹니다.
은평구 부근이라서 별로 업체가 없지만, 종로나 신촌 등 쪽으로 나가면 상당히 많은 업체가 나올듯 합니다.

 

해당 항목에 들어가보면 더 자세한 내역과 판매 내역등이 보이고, 바로 업체에 전화를 걸어서 문의를 해볼수도 있습니다.



배송제품인지, 직접가서 구입해야하는지에 따라서 위치정보가 표시됩니다.

 

해당항목에 들어가서 > 를 눌어서 들어가면, 올쿠폰에서 직접 결제를 할수도 있지만,
올쿠폰은 모든 사이트들을 연결해주는 기능에 충실하기 위해서인지,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저희 집 근처에서 검색을 해보니, 주거지역이라서 그런지 많은 업체들이 있지는 않지만,
시내나 회사근처에서 검색을 해보면 많은 업체들이 검색이 될텐데,
새로운 맛집이나 저렴한 가게를 찾아가보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위치기반으로 다양한 쿠폰을 검색해 볼수 있으니 설치해 놓고,
필요한 경우에 사용하시면 유용하게 쓸수 있을듯 합니다.

올쿠폰 자세히 보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