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스쿨, 컴퓨터자격증 취득을 위한 IT 교육의 선두주자

 
반응형


자격증 및 컴퓨터의 다양한 강좌를 들을수 있는 컴스쿨입니다.
신규오픈으로 다양한 오픈이벤트도 하고 있고, 강좌별로 첫회는 무료보기가 가능해서 한번 들어보시고 선택을 할수 있어서 더 괜찮은듯 하네요.

컴스쿨 홈페이지 - http://www.comschool.co.kr



워드프로세서, 정보처리기사 등 다양한 자격증은 물론이고, 오피스 활용, 컴퓨터 기초, 그래픽, 멀티미디어, 3D 캐드, asp java 등의 프로그램밍, 서버 관리 등의 다양한 강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프로그래밍쪽에 관심이 있는데, 비주얼베이직같은 PC용 개발부터 Web 프로그램밍의 다양한 강좌가 열리고 있는데, 가격도 30-40강좌에 3만원 정도로 상당히 저렴하네요.



이달의 무료강좌도 있는데, 한글2010, 포토샹 CS 기초, C언어, 컴퓨터 활용능력 실기 등의 강좌가 이번달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격증 시험에 대비한 기출문제도 제공을 해주는데, 자격증 시험때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기출문제에서 활용되어서 나오니 막판에는 꼭 자주 반복학습을 하면 많으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커뮤니티는 아직 오픈을 한지 몇일이 되지 않아서 글은 그다지 많지가 않네요...^^



자신이 원하는 강좌를 클릭하면 강좌별로 어떤식으로 강좌가 진행되는지 보여주며,
첫번째 강의는 무료보기가 가능해서 한번 샘플로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의 강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동영상으로 보여주면서 진행이 되는 방식입니다.



오른쪽의 강의노트를 눌러서 강의를 들으면서 생각나거나, 꼭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두시면 좋습니다.

자기계발을 하고, 자격증을 딴다고 책을 사서 공부를 많이 하지만,
막상 책의 진도가 잘 안나가는 경우가 많고, 작심삼일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학원에 가서 체계적으로 진도를 나가고, 피드백을 받는것이 좋기는 한데,
시간이나 비용상 번거로울수가 있는데,

이런 동영상 강의를 통해서 집에서 매일 하루에 한강씩 청취를 하면서 자격증을 취득하고,
배우고 싶은 IT분야의 교육을 받아보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컴스쿨이란?

컴스쿨은 정보화시대에 우수한 IT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 오프라인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집에서 간편하고 실속있게 온라인에서도 IT교육의 학습장을 제공해 드리는 컴퓨터 동영상 교육 사이트 입니다. 컴스쿨에서 실무경력의 풍부한 기술 노하우로 급변하는 정보화시대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컴스쿨 오픈 이벤트




컴스쿨 오픈 이벤트


IT교육의 오프라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에서도 IT교육의 학습장을 열어드립니다.

재미있는 IT 교육강좌 서비스 컴스쿨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EVENT .1
1년 수강권 결제하고 컴퓨터 Item 획득하자.


내용 : 1년 수강권을 결제하시는 모두에게 상품 중 하나를 택일해서 드립니다.

기간 : 2/10 ~ 03/31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 :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중 택일
EVENT .2
수강권 결제하면 맛있는 모바일 쿠폰을 보내드려요.


내용 : 수강권을 결제하시는 모두에게 쿠폰을 드립니다.

기간 : 2/10 ~ 03/31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 : 모바일 쿠폰
EVENT .3
컴스쿨 회원이 되시면 맛있는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내용 : 컴스쿨 회원이 되시면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단, 문자메시지 및 메일 수신 체크)

기간 : 2/10 ~ 02/28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 : 모바일 쿠폰
EVENT .4
컴스쿨 OPEN EVENT알려 주세요.


내용 : 컴스쿨 이벤트를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을 통해서 알려주신 후 이벤트
게시판에 비밀 댓글로 URL을 등록해 주시면, 홍보성적에 따른 상품을 드립니다.

기간 : 2/10 ~ 03/15 (이벤트 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IT 동영상 강의

언제 어디서든지 IT 자격증 공부는 실제 교육현장에서 다년간 IT교육을 지도하신 강사진으로 구성된 컴스쿨에서 경험해 보세요.

수강정보

동영상 강의를 수강한 내역과 강의 도중 풀었던 문제에 대한 내역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학습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출문제풀이(CBT)

실제 시험과 같은 방식으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는 CBT환경을 제공하며, 모든 시험결과를 관리할 수 있어서 체계적인 준비가 가능합니다.
 
이달의 무료강좌

컴스쿨에서는 매달 무료강좌를 개설해서 수준높은 IT 동영상 교육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달의 무료 교육 프로그램은
[컴퓨터활용능력 실기 3급 / 한글 2010 / 포토샵 CS / C 언어]

 
홈페이지 : http://www.comschool.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