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목만 보고 이건 무슨방송인가 하고 보게되었는데, 이파니와 전환규의 진행으로 국내 최정상급 레이싱 모델들이 나와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게임을 하는 내용의 여름 특집 방송...
비치발리볼, 수중게임등등을 하는데, 므흣하기는 하지만, 뭐 아직까지는 별 재미나, 독특한 느낌은 들지는 않는다...
뭐 이제 1회 방송을 했으니 앞으로 더 두고봐야 알겠지만, 미녀들의 쭉쭉빵빵한 몸매외에 과연 무엇을 보여줄지 두고 봐야 할듯...^^
근데 제목을 가만히 보니, KBS 천하무적 야구단이 떠오르네...
케이블 채널인 E채널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여름 특집 프로그램인 '천하일색 비키니 선수단'을 첫 방송한다.
'천하일색 비키니 선수단'은 국내 최정상급 레이싱 모델들과 '얼짱' 배구선수, 남자모델들이 워터파크에서 여름 스포츠인 비치발리볼 경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수중 게임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 천하일색 비키니 선수단'에 뽑힌 선수는 '대한민국 1% 명품 몸매'라고 불리는 최연소 레이싱 모델 류지혜를 비롯해 MBC '스친소'에서 김시향의 친구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박유영, 레이싱 모델 자매인 이수진, 이수정 및 유승아, 김시원, 서아란, 이경선 등 레이싱 모델 여덞 명이 총출동 했다.
MC는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선발대회' 1위 출신 방송인 이파니와 MBC '개그야'에 출연 중인 개그맨 전환규가 공동으로 맡았다. 또한 얼짱 배구선수 출신으로 얼마 전 화보 촬영으로 화제가 된 한지연이 출연해 레이싱 모델들의 비치발리볼을 직접 지도했다.
8명의 레이싱 모델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한지연의 지도 아래 비치발리볼 대결을 벌이고 워터파크에서 바디보드, 수구, 기마전 등 다양한 수중 게임을 벌인다.
'천하일색 비키니 선수단'은 29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영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