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포츠 내한공연 - 열정으로 돌아오다! (사진보기)

 
반응형



2007년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에서 우승하며 전 세계적으로 감동을 불러일으킨 ‘폴 포츠'가 두 번째 내한 공연을 갖는다.
 
가난한 휴대전화 외판원에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가수로 우뚝 솟은 성공 스토리로, 폴 포츠는 역경과 고난을 극복한 인물의 상징이 되었다.
 
그런 그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용기와 열정을 전하고자 각종 행사에 무료로 출연한다. 가급적 많은 팬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하고자 하는 그의 뜻에 따른 것.
 
서 울광장에서 열리는 두 번째 내한공연은 지난 1년간의 노력을 담은 새 앨범 [파시오네](Passione: 열정)를 소개하기 위한 자리다.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열정을 멈추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무료 콘서트로 꾸며진다. 남성 4인조 오페라 그룹 ‘비바 보체'와 ‘배일환 이화첼리'의 현악 연주 공연에 이어 폴 포츠가 무대에 설 예정이다.
 
2007년 1집 앨범 ‘One Chance'에 이은 두 번째 앨범은 1999년 아마추어 오페라 가수로 활동하던 당시의 추억과 심정을 담아내고 있다. 동경하던 고(故) 루치아노 파바로티를 만나기 위해 가라오케 콘테스트를 전전하며 상금을 모아 이탈리아로 떠난 추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 앨범은 현재,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10여 개국 차트 TOP 10에 오르고 6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 편, 오는 13일 한국에 도착하는 폴 포츠는 14일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15일에는 TV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서울광장 무료 공연인 ‘폴 포츠, 서울 광장에 서다!' 무대에 선다. 이어 다음 날 기자회견과 앨범 쇼케이스를 갖고, 마지막 날인 17일 케이블 TV의 신인 발굴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후 출국할 예정이다.

열정으로 돌아온 ‘폴 포츠'의 감동적인 무대는 오는 15일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정보]
공연명: [폴 포츠] 두 번째 내한공연
공연장소: 시청 앞 서울광장
공연일시: 2009.6.15
              오후 7시 30분~9시 10분(비바보체, 배일환 이화첼리, 폴 포츠 공연)
티켓가격: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