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옷을 사랑하는 할아버지... 그 연세에 정말 멋쟁이다. 좀 심하다 싶은 면도 없지 않아있지만.. 하루에도 옷을 몇번씩 갈아입으면서 마음을 새로 다듬는다는 마음가짐이 멋졌다.
아침 5시부터 일어나서 밭가꾸기, 탁구, 조기축구, 테니스를 치고, 차안에서 아침을 때우고, 병원에 출근해서 물리사 일을 하고, 점심시간에는 피아노학원에가서 피아노를 배우고, 오후에 일하고, 퇴근해서 배드민턴을 치고, 합창연습도 했다가, 색스폰 강습까지 듣고 집에 10시경에 들어왔다가 식사를 하고, 동네 아이들에게 배드민턴을 가르치기 위해서 또 나가시는 아자씨...-_-;;
대단함을 넘어서 어이없음의 경지에 이른다...
단 주말만은 집에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하루 일과의 마무리는 일기로 자신의 하루를 돌아본다고...
멋진것과 미친것은 종이 한장차이겠지만... 과연 이 아저씨는 미친것일까? 멋진것일까?
그래도 그 시간에 술이나 먹고 돌아다니고, 텔레비만 보고 앉아있는 사람들에 비하면.. 하나하나 배워가고, 새로운 목표를 찾아서 다시 도전하는 그의 모습이 훨씬 나아보이는것은 사실이다.
인도의 기상천외 직업 best5. 인도의 기상천외 직업 2탄이다!! 달랑 철가방 하나만 메고 다니는 길거리 면도사 ~?? 인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 중 하나~ 한 번에 50개의 도시락을 들고 다니는 도시락 배달사?! 도전이 살 길이다! 무려 15개의 기네스 보유!! 도전이 너무 좋아 이름도 바꿨다는 그 이름도 기! 네! 스! 매서운 눈빛! 카리스마의 제왕! 원숭이 띰~ 말썽쟁이 야생원숭이들을 단번에 퇴치한다는~! 그야말로 돈 잘 버는 카리스마 원숭이 띰을 만나보자~ 인도의 기상천외 직업 그 영예의 1위는? 취미가 취미생활인 사나이. 안 하는 게 없다! 안 가는 곳이 없다! 하루가 24시간인 것이 억울하다는 바쁜 사나이 박하일씨!! 새벽5시, 그의 취미활동이 시작된다. 탁구 동호회에서 멋진 포즈 한 번 보여 주시더 니~ 급히 옮긴 곳은 테니스 동호회?? 축구 한판에.. 아침 대충 먹고~ 일하러 가는가 싶었더니.. 이내 점심은 건너뛰고 피아노 학원으로 직행하는데.. 이렇듯 공식적인 취미만도 7개. 비공식적인 취미는 이로 말할 수 없을 정도~ 이렇게 하루를 취미에 몰입하다보니 집에서는 항상 불만가득!! 그렇다고 포기할 하일씨가 아니다!! 하루를 바쁘고~ 즐겁게 사는 하일씨. 그의 별난 취미 중독 속으로~ 꿈속의 여인. 어느 날부턴가 봉우씨의 꿈속에 나타난 하 여인. 꿈속에서 그녀만 보게 되면 불길한 일들이 생기기 시작했다는데.. 유독 위험한 일이 많은 소방관인 봉우씨에게 다가오는 어둠의 그림자들. 그러나, 천만 다행스럽게 그의 앞에 닥친 위기들을 구사일생으로 피하게 된다. 하지만, 불안의 기운마저 떨쳐낼 수 없었다고~ 어느 날, 홀로 남아 일지정리를 하던 중, 그는 한 사고 현장을 떠올리게 되는데.. 바로 너무나 충격적이었던 대형 교통사 고 현장!! 당시 이 교통사고는 각종 신문사와 매스컴에서 보도될 정도로 대형 사고였었다. 이 사고 현장에서 죽은 한 가족!! 그곳에서 아이를 끌어안은 채 사망한 한 여인의 시 신!! 과연 봉우씨의 꿈에 나타났던 여인의 정체는?? 그리고 그 사고 현장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 기막힌 이야기 속으로!! 옷을 사랑한 할아버지. 옷가게 보다 더 많은 옷이 있다?! 충북 충주에서 만난 윤일로 할아버지!! 옷이라면 사죽을 못 쓴다는 할아버지!! 그렇기에 할아버지 주변에는 온통 옷과 장신구로 가득~하다. 옷과 어울리는 모자, 신발에 장신구까지 한 벌로 맞춰야만 즉성이 풀린다며~ 한 벌씩 두루 갖춘 할아버지 옷장에는 이미 500여벌의 옷들과 수백 개의 모자, 수백 켤레의 신발들이 가득하다!! 이렇게 많이 산 옷을 절대 옷장에 묵혀 두지 않는다는 할아버지. 하루에 수십 번씩 꼭~ 꼭~ 갈아입어주는 정도의 센스!! 이렇게 옷을 좋아하다보니, 옷가게만 들리면 하루에 수십 벌 정도는 사 준다는 할아 버지. 충주 모든 옷가게의 단골이 되어버렸다는 윤일로 할아버지. 충주의 패션리더인 할아버지의 별난 옷 예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