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락스타 엑스듀런스 에너지 음료, 대형마트에서 한캔에 200원에 판매하는 대박 이벤트

 

조카와 함께 들린 NC 백화점 식품관(구 킴스클럽)에서 핫식스나 몇개 구입을 해야지 했는데, 그 옆에 웅진 락스타에너지가 250ml짜리가 200원이라고 붙어있습니다.

제 눈이 잘못된건 아닌가 싶어서 다시 보아도... 200원이 맞네요...^^

락스타 엑스듀런스(Rocket Xdurance), 웅진식품에서 출시한 고카페인 에너지음료수 구입 시음기

예전에 한번 맛을 보기는 했는데, 그리 추천할정도는 아니지만... 공짜라면 양잿물도 먹는다는데, 다른 제품을 제껴두고 10캔을 구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함께간 조카에서 이거 200원이라고 써있는거 맞지라고 다시 한번 확인 질문까지...^^

11번가 웅진 락스타 에너지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웅진 락스타 에너지 판매처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을 찾아보니 최저가가 개당 30개들이가 개당 330원에 배송비가 무료인데, 엔씨 식품관이 더 저렴하네요... 재고가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꽤 파격적이기는 합니다.

코카콜라 번인텐스의 저가, 1+1 덤서비스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가격 대폭 인하 이벤트와 대기업의 거대 자본을 통한 시장지배에 대한 문제점

코카콜라 번인텐스의 최저가가 295원까지로 끝없는 추락? 재고털이냐? 공격적인 마케팅이냐?

얼마전에는 번인텐스가 공격적으로 저렴하게 팔았는데, 웅진을 회사가 어려워서 그런가요? 아님 에너지 음료를 접으려고 그러는건가요? 정말 대형마트에서 캔음료수가 200원이라는 가격에 팔리는건 처음보는듯 합니다.

현재(2013.8.27) 위 제품은 재고를 모두 정리한듯하고, 이후에는 파란색캔이 아닌 검은색 캔으로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카페인이 더 많은지 꽤 자극적인듯합니다~

생산단가는 나올까요??

핫식스(Hot 6), 번 인텐스(Burn Intense),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Red BullEnergy Drink) 고카페인 음료수 비교 및 인터넷 최저가 판매처

락스타 엑스듀런스(Rocket Xdurance), 웅진식품에서 출시한 고카페인 에너지음료수 구입 시음기

Realpower(레알파워), 이마트에서 구입해서 마셔본 강력한 느낌의 에너지드링크 음료 시식기

코카콜라 번인텐스, 파란색 캔으로 용기로 색상과 맛을 바꾸고 신제품으로 새롭게 출시와 구입 시음기

롯데 핫식스 후르츠에너지(Hot6ix Fruits Energy) 신제품 출시와 라이트 캔용기 디자인 변경, 구입 시식기

파워에이드 리커버(Recover), 코카콜라에서 출시한 타우린 함유의 이온성분의 에너지 음료 구입 시음기

개인적으로는 핫식스 오리지날 제품을 가장 선호하지만... 편의점에 가서 구입을 하면 그냥 1+1으로 판매를 하는 제품으로 구입을 하는데, 요즘에는 핫식스 후르츠가 가장 많이 1+1을 하던데, 1+1에 통신사 카드까지 활용하면 400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한데, 200원이면 거의 1+3 정도가 되는데, 걍 열개를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저처럼 에너지음료면 딱히 가리지 않는다면 인근의 대형마트나 엔씨 식품관에서 찾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곳은 서울 은평구 대조동(불광역)에 위치한 엔씨백화점 불광점 지하 2층 식품관입니다!

GS슈퍼마켓 영업시간과 휴무 휴점일 정보와 도서상품권으로 물건 구입 방문기

gs슈퍼마켓에 갔더니 웅진락스타에너지와 웅진락스타엑스듀런스를 350언에 판매를 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정말 에너지 음료를 접으려고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