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버추얼 테니스 4 (Sega Virtua Tennis 4) PC용 게임 간단 사용기
Virtua Tennis 2009(버추얼 테니스 2009)
PC용 버추어 테니스가 스마트폰용 앱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스마트폰용으로 제대로 만들수 있을까 싶었는데, 키보드나 마우스, 조이스틱없이 스크린 터치만으로도 꽤 할만하더군요.
유료앱은 $4.99에 판매되고 있는데, 체험판의 무료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료앱은 아마 PC판처럼 토너맨트나 연습게임을 할수 있지만, 무료판은 트레이닝을 거쳐야만 연습게임을 단판으로 한번을 할수 있는 제약이 있습니다.
우선 코치 비키에게 트레이닝을 받아야 하는데, 일정점수 이상을 얻어야 통과를 할수 있는데, 비키 버니는 상당히 냉혹해서 못하면 아주 독한 메세지를 날리더군요..-_-;;
설정쪽에서 도움말/컨트롤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샷에 대해서 배울수 있습니다.
서버를 하고, 플레이어가 이동하는 방법등도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서버같은 경우에는 한번 클릭하면 공을 올리고, 두번째는 파워, 세번째는 샷을 하는 방식인데, 몇번 해보시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옵션에 가면 컨트롤을 변경할수 있는데, 기본 제스처도 괜찮지만, 가상패드, 아케이드, 게임 패드등으로 바꾸어서 자신에게 잘 맞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xbox360에서 패드로 해서 그런지 게임패드가 가장 편리하더군요.
카메라 유형도 PC와 같이 와일드, 고정 방식등이 지원되는데, 다만 PC나 xbox처럼 게임중에 변경을 안되더군요.
이런식으로 한단계씩 깨나가시면 됩니다. 물론 실패하면 다시 시도를...
마지막 6단계에서는 테론 테니엘과루드비히 크루거의 단판승부입니다.
화면과 경기장은 거의 PC판과 유사합니다.
그러고보니 PC용 게임은 영문판인데, 이 게임은 한글화된 한글판이네요...
화면은 이렇게 바꾸어야 좀 게임난이도가 낮아지기보다, 조작하기가 편리합니다. 물론 고급 사용자라면 위의 사진처럼 바꾸어주시면 더 스릴이 넘칩니다.
개인적으로 PC용과 xbox360이 있어서 유료구입을 하지 않았지만, 참 잘만들어져서 테니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재미있게 할수 있을듯한데, 무료버전이 제공되니 한번 사용해보시고 괜찮으면 유료를 구입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XBOX360 Virtua Tennis 버추어 테니스 2009(엑박 Live지원) 정품 타이틀 구입 사용기
세가 버추얼 테니스 4 (Sega Virtua Tennis 4) PC용 게임 간단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