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M Jacket ipad 가방 - 11인치/13인치 맥북에어와 울트라북, 아이패드 미니에 딱 좋은 노트북용 추천 가방 구입 사용기(small fits most 11", 13" laptops)

 
반응형

ASUS 울트라북 zenbook UX31E-RY008V 사용기와 장단점 리뷰 (추천 노트북)

제노바(Genova) 노트북용 가방(2917-A) - 2만원대의 저렴한 캐주얼 비즈니스 서류가방 구입 사용기

TARGUS(타거스) TBB013AP 15.6인치 노트북백팩 인터넷 구입 사용기

큰맘먹고 노트북을 구입했는데, 백팩과 일반노트북 가방이 있기는 한데, 슬림한 노트북에 맞는 가방을 찾다가 발견했는데, 꽤 마음에 드네요...

제가 구입한 노트북은 macbook air 13인치와 거의 같은 사이즈이기때문에 맥사용자도 공통입니다.

11번가STM Jacket 가방 판매처 바로가기

11인치용 가방은 36000원대, 13인치는 41000원대에 판매를 합니다.

개봉후의 가방의 모습... 색상은 블랙에 녹색으로 처리된 제품과 초콜릿 색상에 분홍색으로 처리된 2가지가 있습니다. 

뒷면의 모습...

가방 크기가 정말 슬림합니다.

앞쪽 수납은 자크가 있어서 손바닥 넓이만한 수납공간과 지퍼없이 아이폰이나 스마트폰 한대가 들어갈정도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아이패드는 들어가지 않는데, 아이패드 미니(ipad Mini)는 이 공간에 딱들어가더군요~

내부의 수납공간입니다. 딱 13인치 맥북이 들어가면 약간 남는 정도의 사이즈네요

이정도의 여분이 남을 정도입니다.

노트북이 가벼우니 노트북만 넣으니 별로 무겁지도 않은데, 어느정도 충격보호도 충분하고, 방수도 된다고 하더군요.

노트북과 책한권, 아이패드를 집어넣으니 좀 두툼해 지기는 한데, 이정도까지는 들어갑니다.

가방끈은 분리가 가능한데, 깔끔하게 잘 만들어 놓은듯 합니다.

손잡이가 옆쪽에 붙어있는것은 좀 불만이기는 한데, 슬림한 가방이라서 위쪽에 달기도 좀 그렇겠더군요.

가방에 대한 간략한 설명서입니다. 6sizes to fit the ipad and most 7" 11" 13" screens

stm 홈페이지 - http://www.stmbags.com

호주업체인듯한데, 이 제품의 정식명은 S사이즈의 small fits most 13" laptops 입니다.

들고 찍은게 없어서 제품모델의 사진을 올립니다.

정말 슬림하고, 울트라북이나 맥북에어 노트북을 휴대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다만, 위에서 보셨듯이 수납공간이 한정적이기때문에 노트북외에 책도 넣고, 서류도 넣고, 이것저것 넣고 돌아다니기에는 불편한 제품이고, 노트북와 아이패드, 책한권 정도까지는 수납이 가능하니, 어디 모임이나 세미나에 갈때 노트북만 가지고 갈때나 카페나 외부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싶을때 들고 다니기에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11번가 STM Jacket 가방 판매처 바로가기

뭐 아이루제품과 저가의 파우치도 몇개 구입을 해서 사용중인데, 아무래도 들고다니기에는 좀 불편한 느낌이 드는듯 하더군요. 패션적으로도 괜찮은데, 고급노트북인 맥북에어나 울트라북에 어울리는 슬림한 노트북 가방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