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경품 도착과 주의사항 & 5월 13일 강변북로 교통통제 소식 안내

 

2012 HI Seoul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 자전거로 강변북로길을 달리는 멋진 이벤트!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택배로 도착을 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번주 일요일이 벌써 대회일이네요...-_-;;

경품은 쿨맥스같은 티셔츠와 행사 안내책자, 인식표입니다.

작년에는 인식표에 번호가 붙어있었는데, 이번에는 티셔츠에 번호가 세겨져서 번호표는 따로 없는듯합니다.

인식표는 자전거에 붙이기가 참 애매한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이 표식이 없을경우 행사장 입장을 하지 못할수도 있으니 꼭 부착을 가거나 지참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신 티셔츠에 번호표가 붙어있네요... 티는 조금 얇은것이 좀 아쉽지만 마음에는 드네요...

airFrance KLM Loffler이라는 처음보는 상표마크가... 암튼 인식표와 함께 T-shirt를 꼭 입어야 한다고 하네요..

코스는 작년과 동일합니다.

광화문에서 출발해서 남영동, 용산을 거쳐 한강대교방면에서 강변북로에 진입해서 가양대교까지 갔다가 월드컵 경기장으로 들어오는 방식입니다.

일년에 딱한번 이 행사때문에 강변북로가 통제되는데, 행사후에는 음료수와 간식이 제공되지만, 마라톤대회처럼 급수는 되지 않으니 물은 따로 지참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진도 많이 찍으시니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도 지참하시면 좋습니다.

2011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후기, 강변북로를 자전거로 달려볼수 있었던 멋진 시간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현장

2011 Hi Seoul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번호표와 안내책자 도착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21km 퍼레이드(광화문광장 → 월드컵공원 평화광장)

위는 작년 행사에 참여하고 썼던 글인데 참고하세요~

그리고 강변북로 방향에 가보니 이런 교통통제 안내문이 곳곳에 붙어있습니다. 혹시 모르고, 이날 오전에 나갔다가 헷갈릴수도 있으니 한강대교부터, 원효대교, 마포대교, 양화대교, 성산대교, 가양대교 북단의 강변북로를 통행할 분이라면 오전 8시10분부터 오전 9시반까지 80분동안 통제가 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