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모바일 핵(Facebook Mobile Hack), 2012년 3월 27일 서울 63빌딩에서 모바일 웹 (HTML5)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행사 개최

 
반응형


Facebook Mobile Hack - Seoul이라는 이름으로 2012년 3월 27일 화요일에 Facebook 플랫폼팀과 함께 하는 Mobile Hack Seoul이 열린다고 합니다.

Facebook Mobile Platform Overview
Native App 개발 (IOS, Android)
Web Apps (HTML5) 개발
PhoneGap
Responsive Design
Mobile + Open Graph
위와 같은 섹션을 다룬다고 하니, 페이스북 open api와 관련된 앱이나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분들은 물론, HTML5로 하이브리드앱을 개발하거나, 네이티브 앱까지 꽤 유용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듯 합니다.

장소는 영등포의 여의도동의 63빌딩 63컨벤션센터이며,
시간은 2012년 3월 27일 화요일 오전 10시~오후 10시이고, 등록비용은 $25라고 합니다.

소셜 모바일 어플과 게임을 Facebook 개발자들과 함께 만들어보세요. 이번 행사에서는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 (HTML5)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Facebook에 의한 기술 세션, Q&A 시간 외에 참석자들이 직접 Facebook 개발팀의 도움으로 직접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보는 ‘HACK ’세션이 진행되며, 행사 마지막에는 당일중에 가장 멋진 소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신 참석자께 상이 주어집니다.
 
행사장에서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작하지 않고, 지금 바로 프로젝트를 시작하셔도 됩니다. 참석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니 지금 바로 등록해주세요.
 
참고: 본 행사는 실제 개발 세션이 포함되는 개발자 대상의 행사이니, 어플리케이션 개발 지식 및 경험이 있는 분만 참석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일 진행되는 행사로 실제로 전일 참석 가능하신 분들께서만 신청하실 수 있도록 약간의 참석비를 청구합니다. 양해 부탁 드리며,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원활한 행사의 준비를 위해 환불이 불가능하니, 실제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등록 사이트 - http://fbmobilehackseoul.eventbrite.com/

Facebook 플랫폼 개발자 모임 그룹
더 자세한 내용은 위 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되는데, 꽤 관심이 가기는 한데, 시간이 오후 10시까지이고, 영어로 진행이 되어서 통역기로 듣는건지, 한국어로 진행되는지 등은 아직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모바일앱쪽에 관심있고, 개발자이신분들은 마감되기전에 서둘러서 접수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네이티브 앱(Native App), 모바일 웹(Mobile Web), 하이브리드앱(Hybrid App), 스마트폰 프로그램 개발 방법의 차이점 비교
한국형 통합 엡스토어 K-Apps(KWAC)와 하이브리드 모바일앱 개발의 폰갭(PhoneGap), 앱스프레소(Appspress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