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진출한 IKEA(이케아) RATIONELL plastic bag dispenser(비닐봉투 정리보관함),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반응형

최근에 한국에 진출을 한다는 스웨덴의 이케아.. 한국의 가구업체들이 비상이 걸렸다는데, 이 회사는 가구를 소비자가 직접 조립을 해서 가격을 낮춘것외에도 각종 주방용품, 생활용품, 식자재, 커피 등도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을 제품을 판다고 하더군요.
직접 조립을 해서 가격을 낮추는것이 이케아의 가장 큰 장점이라기보다는, 본인이 스스로 조립을 하면서 내가 만들었다는 생각에 더욱 애착을 느끼게 하는것이 장점이라고 하더군요.

11번가 이케아 비닐봉투 정리함 최저가 판매처
이케아 몰도 생겼고, 파주에는 창고형 마트같은것도 생겼다고 하던데, 저는 이케아 초 홀더, 쇼핑백, 슈키퍼, 슈트리등을 구입을 했습니다.
배송비는 별도로 가격은 4600원입니다.


Design and Quallity IKEA of Sweden Made in China Rationell Variera
스웨덴회사이지만, 제작은 중국이네요


그 유명한 이케아의 제품설명서 메뉴얼입니다.
뭐 간단한 제품이기도 하지만, 이케아 메뉴얼은 문자, 글자없이 그림만으로 diy를 직접 할수 있도록 한것으로 유명한데, 가구 또한 이러한 방식의 메뉴얼입니다.

IT분야의 UI/UX나 가전, 생활용품 메뉴얼 등을 만드는데 꽤 많이 소개가 되는 방식인데, 참 설명하나는 멋지게 한듯...


제품마다 고유번호를 가지고 있는듯한데, 사소한것에도 참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듯 합니다.


크기는 조금 큰편인데, 설명서대로 플라스틱을 말아서 끼우면 조립은 끝입니다.

꽤 큰편이여서 비닐봉지를 얼마 못채워서 쓸데없이 구매한거면 어떻하나 했는데, 집의 비닐봉지를 모아보니 꽉차고도 넘쳐서 상당부분은 버렸네요.

이런식으로 비닐봉지를 수납해서 세워보관하는 수납장같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비닐을 뽑을때는 이렇게 아무곳에서나 쭉 뽑아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동안 비닐봉지를 보관을 할때, 큰 봉지안에 꾸겨서 넣고는 했는데, 이렇게하니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듯 합니다.


이렇게 스티커와 벽의 못이나 고리에 걸수 있는 부분도 있어서 부엌이나 베란다에 깔끔하게 정리를 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11번가 이케아 비닐봉투 정리함 최저가 판매처

이케아 몰 홈페이지 - http://www.ikeamall.co.kr/

파주시 헤이리 예술마을 내 위치한 창고형 매장 가구유통 공룡 이케아 매장 가보니
이케아 효과를 아시나요?

위의 사이트와 글도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