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SMS Pro, 안드로이드 기본 문자앱을 대처할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Go dev team의 프로그램

 
반응형

android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서 문자관련 앱은 어떤 앱을 사용하시나요?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앱도 쓸만하지만, handsent나 go sms pro와 같은 앱을 사용하신다면 더 많은 기능을 활용할수 있고, 거기다가 무료입니다~

Handcent(핸드센트), 안드로이드폰 문자메세지를 아이폰처럼 바꾸어보자!


마켓에서 설치를 하고나면 간단한 설정마법사가 뜹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설정을 하시면 간단한 설정을 끝낼수가 있습니다.

설치후에 문자가 올때 알림음이 두번이 뜨는 경우, 이 앱과 기본 앱 모두가 문자 메세지 알림을 해주는것이니, 기존 문자앱에 들어가서 알림을 하지 않음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왼편처럼 기본 문자처럼 단순하게 사용할수도 있고, 오른쪽처럼 아이폰과 같은 방식으로 꾸며놓을수도 있습니다.


물론 잠금화면 상태에서 문자가 오면 이렇게 팝업으로 알림 메세지를 뜨게 해주는 기능도~


메시지 백업, 비밀 메시지함, 필터함, 자동 회답, 테마, 예약 메시지, 보안 등 다양한 플러그인 기능을 지원을 해주며, 상용구 지원은 기본입니다!


다양한 테마를 적용해 볼수도 있고, 다른 사용자들이 만들어 놓은 스킨을 적용해볼수도 있습니다!


이런 앱의 강점은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것인데, 또 한편으로는 너무 많은 기능이 사용자들에게 겁을 줄수도 있지 않나 싶습니다...^^
우선은 기본적인 기능부터 해서 하나씩 눌어보시면서 배워나가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근데 참 기능이 많기는 합니다...0_0;;


뭐 그냥 단순한 화면만으로 보신다면 그리 어려울것은 없고, 기본화면에서는 답장보내고, 상용구선택하고, 사진등의 첨부파일을 삽입하는등의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합니다.


옵션은 상당히 많습니다.
문자앱인데, 안드로이드폰 설정기능의 종류보다 더 많은듯 하네요...-_-;;
하지만 뭐 그리 어려운 내용은 없고, 한글화도 잘되어 있으니 뭔가 찾는 기능이 있을때는 천천히 찾아보시면 아마 원하는 기능은 다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일반설정도 많은데, 고급설정까지...^^


go Chat라고 플러그인으로 채팅기능까지도 가능 합니다.

너무 많은 기능에 무겁지 않을까 했는데 ,사용을 해보니 그리 무거운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이 제품을 만든 제조사인 Go dev team에서 GO Launcher EX, GO Weather, GO Contact, GO Keyboard, GO Auto 등 다양한 앱들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 대부분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무료앱들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는데, 앞으로는 어떤 앱들을 내놓을지 기대가 큰 회사인듯 합니다.

암튼 참 괜찮은 문자관리 앱이니 특히나 다양한 기능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