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옥션(I am Auction), 구슬아이템을 이용한 실시간 경매방식의 쇼핑경매 서비스

 

옥션이라는 경매가 이제는 오픈마켓 옥션때문에 그냥 마켓정도로 인식이 되고 있는데, 원래는 입찰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하는것인데, 최근에는 이런 경매 사이트들이 늘어나고 있는듯한데, 사람의 심리를 이용하고, 조작을 해서 물의를 일으키는 사이트들이 생겨나기도 한다는데, 이번에 새로 생긴 아이앰옥션은 구슬을 이용해서 낙찰을 받는 방식인데, 만약에 낙찰을 받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경매에 참여한 구슬만큼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이앰옥션 홈페이지 - http://www.iamauction.co.kr/

오픈 기념으로 무료회원 가입시에 입찰권 10개를 무료로 지급을 해주기도 하는데, 아쉬운것은 11월 12일부터 2주정도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을 위해서 잠시 경매를 중단한다고 하네요.



지나간 물품들을 보니 나도 진작에 참가해볼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조만간 오픈하면 무료 구슬로 입찰을 해봐야겠습니다.
9월 23일부터 입찰을 시작해서 대략 270여개의 제품이 입찰이 되었는데, 전자제품, 카메라,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꽤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었더군요.


위 제품을 G마켓에서 검색해보니 정말 118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만약 꼭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입찰을 하시고, 만약 낙찰을 못받는다고 하더라도, 입찰한 구슬만큼 DC를 받아서 구입할수 있으니 충동구매만 아니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아제약의 박카스와 같은 제품도 판매를 하는데, 가격도 적절한 가격으로 필요하신분이라면 입찰을 해보시면 저렴하게 구입을 하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1회 입찰시에 1개의 구슬이 사용되고, 마감시작전 입찰이 있을 경우 10초씩 연장되며, 낙찰시 7일내에 구매결정을 하시면 됩니다.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배송은 낙찰후에 3-10일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입찰을 위한 빨간구슬 ,파란구슬은 따로 구입을 해야하며, 대략 개당 500원정도이며,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보니 꽤 꼼꼼하게 설명이 되어있고, 낙찰후기를 읽어보니 저도 다음번에는 한번 도전해봐야겠다는 의지가...^^

물론 너무 욕심을 부리시거나, 불필요한 물건에 입찰을 하시는것은 자제하시고, 꼭 필요한 제품에 도전을 해보시면 살림살이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은 괜찮은 입찰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엠옥션 홈페이지 - http://www.iamauc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