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아지매, 은평구 구산동의 괜찮은 점심식사 & 술한잔 하기 좋은 맛집

 

후배가 한잔하자고 동네 근방의 구산역에서 만나자고 하더니 찾아간 집입니다.
단골집이라고 해서 가보았는데, 맛이 꽤 괜찮고 손님도 꽤 많더군요.


위치는 구산역 4번출구로 나와서 BYC, 드림씨티, 대길공영이 있는 건물을 지나자마자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습니다.


메뉴가 좀 상당히 많습니다.
쌈밥, 홍어회, 보쌈, 갈비찜, 꽃게탕, 닭도리탕, 홍어탕, 생삼겹살 등의 안주는 대중소가 보통 2만원에서 4만원까지이고, 김치찌게, 된장찌게, 순두부찌게, 뚝불, 육계장, 갈비찜, 쌈밥, 생태탕, 간장게장, 냉면, 콩국수, 비빔밥 등 상당히 많은 메뉴가 있는데, 좀 걱정이 되기는 했는데, 전라도분이라서 그런지 음식이 깔끔하더군요.

같이간 후배가 아무거나 다 맛있으니가 아무거나 골라보라고 해서 시킨것은 갈비찜 중자




여기저기 모임이 많은데, 전라도분이 하셔서 전라도나 민주당 분들도 많이 오고, 바로 옆이 한나라당 이재오국회의원 사무실이 있어서 한나라당에서도 자주 오는 화개장터 같은곳이라고 할까요...^^


한쪽에는 저녁인데도 아주머니들이 침목계 모임을 가지시는듯...


8가지의 반찬이 나왔는데, 상당히 맛깔나네요...


드디어나온 갈비찜입니다.
개인적으로 술집에서 갈비찜을 시켜먹은것은 처음인데, 매콤하게 해달라고 했더니 양념을 해서 약간 칼칼한것이 좋더군요.

양은 3만원치고 좀 많은 느낌이 드는데, 후배가 단골이여서 더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부드러운 육질의 고기...


끓이면 끓일수록 감자, 당근, 호박도 익어가면서 더욱 맛있고, 간도 잘 베어드는듯...


너무 메뉴가 많으면 거부감이 좀 느껴지기도 하는데, 나중에 기회가 될때마다 하나씩 먹어봐야겠습니다.




위치는 위에 표기했고, 구산동이 아니라 갈현2동 463-4번지이고,
연락처는 02-353-0063 주차도 가능한데, 특히나 단체손님 모임에 좋을듯한 장소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