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프로그램 옥션(Auction) v2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

 
반응형

ebay 옥션에서 옥션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새롭게 v2을 출시했습니다.
뭐 쇼핑이야 아무래도 아직까지 스마트폰에서 하기보다는 PC에서 하는것이 쇼핑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것이지, PC용 홈페이지를 대체하기는 어렵겠지만, QR코드와 음성검색등의 기능 등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한 멋진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옥션(Auction) v2 안드로이드용 앱으로 스마트폰에서 물건 직접 구입해보고, 새로운 쇼핑방법을 생각해보기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쇼핑을 하다가 음성검색이나 QR코드로 최저가를 검색할수도 있고, 카테고리별, 옥션랭킹, 가격범위 등 다양한 검색기준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물론 기존의 쇼핑 포인트, 이머니, 쿠폰, 캐시 등도 같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QR코드를 통해서 해당 제품의 검색이 가능한데,
바코드는 아직은 인식이 제대로 안되는듯 하네요~


음성인식도 가능한데, 선풍기라고 입력을 해보니 조회도 잘됩니다`


상품검색에 들어가보면 PC용과 크게 다를바는 없는듯 합니다.


다만 큰 사진을 어떻게 처리할지가 문제인듯한데, 상품평도 PC와 같은 내용으로,
대형마트에서 살까말까 고민을 하는 물건을 검색을 통해서 제품평을 보고 구입을 결정하시는데도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결제, 무통장 입금, 휴대폰 결제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카드결제는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만 가능하며,
카드결제를 하시려면 카드웹백신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옵션에 보면 자동로그인 기능이나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 기능도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옥션 v2 출시 기념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꽤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관심있으면 참가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뭐 거의 대부분의 대형쇼핑몰들이 앱을 만들고 있기는 한데, 거의 PC에서 하던 일들을 스마트폰에서 하는 수준인데, 옥션 v2는 기존의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스마트폰관련 기능을 많이 추가를 한듯한데, 옥션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에게는 필수앱이겠고, 최저가나 제품평 검색을 손쉽게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옥션(Auction) v2 안드로이드용 앱으로 스마트폰에서 물건 직접 구입해보고, 새로운 쇼핑방법을 생각해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