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당일을 10분남겨두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보수의 박근혜냐... 진보의 문재인이냐..
사실 수구의 새누리당이냐... 보수의 문재인이냐가 맞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수정당 한나라당(새누리당)의 강남불패 신화, 왜 그럴까?
뭐 정당을 떠나서 대한민국의 발전과 올바른 미래를 위해서 누구를 선택해야 옳은지를 생각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지난 5년처럼 치졸한 정치보복으로 민주당을 지지했던 사람들은 민간일 사찰하고, 방송출연을 금지시키고, 직장에서 짜르는 등의 모습...
MBC PD수첩 - 이 정부는 왜 나를 사찰했나?, 국무총리실 공직윤리지원관실의 민간인 사찰
MBC PD수첩 - 민간인 사찰 의혹, 아직 풀리지 않았다, 목포 축복동 살인사건, 내가 정말 사람을 죽였나요?
총리실 민간사찰을 보는 보수와 곽노현교육감 사건을 보는 진보의 시각
PD수첩 - CCTV의 문제점, 이명박 정부 낙하산 논란
그러고보니 위의 방송은 옳을 말을 했다고 사라졌네요...
경기가 이 모양인데도 불구하고, 4대강에 올인을 하는 모습...
언론탄압에, 민주주의의 후퇴등의 모습이 그대로 좋고, 가진자로써 새누리당을 찍는것이 자신의 삶에 도움이 된다면 박근혜를 찍어도 좋겠지만, 정말 대한민국의 바른 미래를 위해서 어느 후보를 선택할지를 생각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 시절.. 나라가 혼란스럽고, 나라가 두쪽이 났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가만보면 한나라당이 쥐고 흔들어서 그렇지, 과연 그 10년동안 한국에서 무슨 퇴보와 안좋은 일이 있었나요?
대학생의 등록금이 무진장 올랐다구요? 사학법 개정에 기득권층과 손을 잡고 반대를 한 집단이 어디인가를 생각해봐야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제가 이런다고 결정한 마음이 바뀌겠습니까만... 한번쯤 다시 생각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우리에게 중요한것이 대한민국인지... 새누리당인지...
저도 지금은 민주당을 지지하지만, 이전에는 경제를 살리지 않을까하는 희망에 MB를 찍었는데, 지금은 참 제 자신이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그들이 하는 말을 믿지 말고, 그들이 벌여놓은 결과를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12월 19일 대통령선거때 같이 투표하는 서울특별시교육감 재선거 후보별 보수, 진보 성향과 후보별 공약
더불어서 교육감 선거도 어떤 후보가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서울시 교육의원 민주진보진영 단일후보 - 6월2일 지방선거
뭐 이글을 쓴다고 결과가 바뀌거나 그러지는 않겠지만, 2010년 교육감과 교육의원 선거시에 교육의원의 성향을 1부터 6선거구까지만 밝혔는데... 이상하게도 1부터 6선거구까지는 진보성향의 후보가 당선이 되고, 7선거구는 보수성향의 교육감이 당선이 되었는데... 왠지 이번에도 이런내용을 포스팅 하지 않으면 또 이상한 결과가 일어날듯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한마디로 징크스인데.. 징크스데로 잘되겠지요?
아무쪼록 내일 모두 선거에 참여해서 투표하시고, 대한민국에 좋은 결과가 있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