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펄스 휘트니스(이훈 에너지짐 은평점,불광점) 피트니스센터 회원가입과 시설,휴무일,가격 등 헬스클럽 정보

 
반응형

이훈의 에너지짐을 다닌지도 벌써 몇달이 지났네요~ 

원래 이훈씨가 모델로 이름만 빌려주어서, 예전 도봉점 먹튀 사건때도 말이 많았는데, 불광점은 이훈씨가 직접 운영을 하는곳이라서 연애인 생활을 계속하시는한 문제는 없겠지요...^^

에너지짐 홈페이지 - http://www.energygym.co.kr/

홈페이지를 보니 이제는 노원점과 불광점만 남아있고, ceo로 이훈씨가 인사말을 남겨있는것을 보니 인수를 한건가요? 암튼 홈페이지는 현재 거의 운영이 중단된듯한데, 닭가슴살같은것을 판매하는 쇼핑몰도 있고, 다양한 정보가 있습니다.

원래는 팜스퀘어(현재 nc백화점)안에 있다가 현재 뒷건물로 이사를 했는데, 잘 안보여서 이런곳이 있었나 할수도 있는데, 팜스퀘어와 불광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02-354-1222

휴무일은 매월 1,3번째 일요일에 휴관,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공휴일에는 정상적으로 영업을 하는듯 합니다

추석, 구정때는 명절당일과 하루정도 더 쉬는듯한데, 센터에 가면 공지를 해놓습니다.

그리고 2013년 11월 11일부터 세계적인 브랜드인 임펄스 휘트니스로 상호를 변경해서 새롭게 런칭을 한다고 하는데, 11월 8,9,10일 3일간 브랜드 변경에 따라서 내,외부 공사를 다시한다고 합니다.

http://www.impulsefitness.com/

http://www.impulse-fitness.com/

impule fitness라는 회사에 대해서 찾아보니 하나는 중국것이고, 하나는 미국회사인데, 어느것인지 모르겠지만, 새롭게 리뉴얼해서 오픈을 하면 다시 리뷰를 해봐야겠네요~

탤런트 이훈이 직접 운영하는 피트니스 클럽으로 헬스, pt, gx(요가, 댄스), 스피닝 등 다양한 시설이 지하 1층, 1층, 2층 등에 있는데, 시설도 꽤 괜찬은 편이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불광동, 대조동 인근에 보시면 전단지가 여기저기 꽤 많이 붙어있는데, 위처럼 1,2,3차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회원을 모집하기도 하는데, 가격은 볼때마다 좀 틀려지는듯 한데, 바로 옆에도 헬스장이 있고, 요즘 아파트 단지내에 헬스클럽등이 많이 생겨서 경쟁이 치열한듯...

위에는 헬스가 29,900원에 부가세가 별도라고 되어있는데, 어떨때는 25,000원등 좀 왔다갔다 하더군요.

연회원식으로 정회원을 모집하기도 하는데, 9월달인가 보니 1년에 90만원대이더군요.

저는 위의 전단지를 보고 사무실 근처라서 방문을 해서 가입신청을 했는데, 헬스비용만 내고 다녀도 되지만, 락카 대여비, 운동복 대여비(수건 타월 대여)가 별도로 있습니다.

뭐 집이 근처면 상관이 없겠지만, 세면도구, 운동화, 운동복 등을 매번 가지고 다니기 힘들고, 지나가다가 운동하고 싶어서 갑자기 방문을 하는 분들은 락카와 운동복 대여를 신청을 하시는게 좋을텐데, 저는 1년 가입(단기는 더 비싸다고)으로 가입비 + 헬스 + 락카 + 운동복 대여를 해서 60만원정도가 들었는데,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지만 뭐 수수료가 붙는다고 하네요...-_-;;

은평구 불광동 북한산 래미안아파트 커뮤니티의 헬스클럽 시설, 가격 정보(독서실, 골프, 요가 등도 운영)

마포 VIP FITNESS CENTER 헬스클럽 신청

저는 집근처의 헬스장을 다녔었는데, 가격대는 비슷한편이고, 시설은 에너지짐이 더 나은편입니다. 뭐 그렇다고 먼곳까지 오기보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가까운곳이 더 편리하지 않을까 싶네요.

뭐 암튼 더블이벤트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하니 이런 전단지 광고를 보고 연락을 해보시면 되는데, 위에 설명한 대로 전단지 내용을 그대로 믿지 마시고, 락카, 운동복 대여, 가입비 등의 추가금이 붙는다는것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기업은행 뒷편에 보면 주차장이 있는데 이곳에 무료 주차 3시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입하면 회원카드를 주는데, 운동복, 타월이나 개인사물함도 개별로 이용이 가능하고, 옷장 열쇠 분실시에 변상을 해야하고, 에너지짐 가방도 판매하며, 1일 입장요금도 있는데, 좀 비싼듯...-_-;;

시설은 제가 주로 아파트 헬스클럽만 다녀서 그런지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여기는 1층인데, 주로 헬스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자전거 등 유산소 운동기구도 있습니다.

꽤 다양한 기구들이 있는데, 가입을 할때 트레이너가 OT를 해준다고 했는데, 뭐 가입을 한 이후에는 운동기구를 어떻게 사용을 하는건지, 화장실과 탈의실의 위치나 사용법 등에 대한 설명이 있으면 좋을텐데, 그부분은 좀 아쉽더군요.
그리고 일층 로비에 들어가시면 트레이너분들이 앉아계신데, 인바디 체크로 체중, 체지방 등을 측정하고, 관리할수도 있는데, 이 또한 직접 말하고 해달라고 해야 해주는데, 트레이너분들이 측정을 해주고, 해당 기록에 대해서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군요~

2층에는 유산소존으로 런닝머신이 20여대 이상이 있는데, 창가쪽에서는 외부를 보면서 달리기를 할수도 있더군요~

물론 런닝머쉰마다 TV가 한대씩 있고, 이어폰으로 방송을 들으면서 운동을 할수 있는데, 런닝머신 제품도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사람들은 아침 일찍, 저녁 퇴근 시간 이후에 많은편이고, 오전에 아줌마들 GX를 할때도 꽤 많은 편이고, 오후에는 좀 한가한 편입니다.

뒷편에는 개인 사물함이 있습니다.

안쪽에는 GX룸으로 벨리댄스, 근력운동, 요가, 짐볼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오전시간대에 열리는듯 한데, 대부분 아주머니들이 주를 이루는듯...

그러고보니 나이드신 할아버지들은 종종 보이는데, 할머니는 거의 본적이 없는듯하고, 연령층도 대학생정도부터 중장년층등 다양한게 있고, 외국인들도 종종 보입니다.

내부의 샤워장입니다. 목욕탕같이 되어 있지는 않지만, 내부에 사우나 시설도 있습니다.

샤워실 내부의 락카인데, 이것은 회원가입을 하시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예전에 찍어서 유튜브에 올려본 동영상인데, 내부시설의 모습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설도 상당히 만족스럽고, 가격도 비싼편도 아니여서 꽤 괜찮은 추천 피트니스 센터가 아닐까 싶은데, 뭐 물론 시설이 좋다고 운동이 잘되고,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서 살이 빠지는건 아닐텐데, 은평구 불광동, 대조동, 역촌동 근처에 사시면서 집이나 사무실 근처에 헬스클럽이 없고, 불광역으로 출퇴근을 하신다면 아침 출근이나 저녁 퇴근때 운동을 하시려는 분이라면 한번 잘 알아보시고, 운동해서 건강한 몸을 만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SBS 끼니반란 간헐적 단식 100일의 기록-IF 단식과 운동, 식이요법으로 건강을 찾는 방법

나이키 메쉬 헤어밴드(Nike mask Hairband AC2333-127) 제품 구입 사용기 (땀이 많은 사람이 운동시 필요한 용품)

가벼운 등산,산행으로 아침운동을 해서 다이어트,건강,사색,명상을 해보고, 안전하게 운동하는 방법

나이키 퓨얼밴드(Nike FuelBand) 구입 개봉기,가격,스펙,길이조정,블루투스연결,프로그램사용방법과 간단사용기

겨울철 운동을 아이패드를 가지고 즐겁고, 헬스클럽 런닝머신에서 안전하게 운동하는 방법 - 다이어트를 방송, 영화를 보면서 신나게!

runtastic Pro, 운동 기록 관리에 좋은 아이폰용 앱이 오늘만 무료인데, 꼭 받아두세요!(조깅,등산,자전거용 스포츠 트랙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