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미제라블(장발장) 아이폰용 ebook 전자책 무료 배포 소식 (ibooks2용 전자도서)

 
반응형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 빅토르위고의 원작소설 장발장과 뮤지컬을 영화로 만든 작품 줄거리과 OST 소개

요즘 영화 레미제라블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데, 다이피아라는 출판사에서 iphone, ipad용 전자책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빅토르 위고의 작품인데.. 현재 저작권이 만료된 도서물로 전자책 홍보와 저변확대를 위해서 제작, 배포라고 하니... 다운받으셔서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이튠즈 레미제라블 도서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 가서 받으시면 되는데, 한국계정이 안되시면 미국계정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디아피아 전자책 홈페이지 - http://www.diypia.com/

  

참고로 전자책으로 자체 앱으로 실행되는것이 아니라, 애플에서 제공하는 ibooks2를 통해서 읽는 도서입니다.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 빅토르위고의 원작소설 장발장과 뮤지컬을 영화로 만든 작품 줄거리과 OST 소개

TXT2EPUB,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텍스트(text) 파일을 epub 파일로 변환해서 iBooks(아이북스)에서 읽을수 있게 하는 앱

창업을 위한 스타트업 바이블(Startup Bible) 도서, 아이패드(ipad) 무료 앱 배포 소식(이벤트 종료)

전자책(ebook)과 종이책 시장의 장단점으로 본 미래시장는 어떨까?

iPhone User Guide For iOS 6, iBooks2용 전자도서 ebook 앱스토어에 공개(영어 무료배포 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