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핸드폰 신청 내역조회 사이트 - KT 핸드폰, 스마트폰 번호이동, 신규가입, 기변 신청 결과, 진행사항 확인 및 가입내역서 수정하는 방법

 
반응형

LG U+ 핸드폰 신청 내역조회 사이트 - 엘쥐 유플러스 스마트폰 번호이동, 신규가입, 기변 신청 결과, 진행사항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5 KT에서 기기변경으로 신청을 했는데, 신청을 한지 3일이나 되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더군요.

제대로 입력이 안되었나 알아보거나, 신청한 대리점의 연락처를 알고 싶은 경우에, 주문을 한 업체에 전화를 해보셔도 되는데, KT의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셔도 됩니다.

올레 핸드폰 신청 내역조회 사이트 - http://online.olleh.com

위 사이트에서 가입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와 신청서 작성시에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만 비밀번호, 성함, 주민번호등을 잘못 입력하면... 신청 내역이 없습니다라는 웹 페이지 메시지가 나오는데, 신청이 안된것이 아니라, 제대로 모든 사항을 입력하시면 잘 나옵니다.

온라인 매장에서 주문한 고객은 안되고, 인터넷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프라인에서 주문한 고객에 한해서 조회가 되는데, 법인고객의 경우에는 신청시 입력한 대리인정보로 조회를 하면 된다고 하며, pin 패스워드를 잊어버린 경우를 대비해서 비밀번호 찾기도 있습니다.

제대로 입력을 하시면 위처럼 가입신청서 등록리스트(List of Applications)가 나오는데, 처리상태를 보시면 미확인, 승인, 배송중 등의 메세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물론 신청서 수정도 가능하며, 주문취소도 가능합니다.

저번주에는 아버지가 테이크폰으로 번호이동을 했는데, 조회를 해보니 안나오던데, 배송이 완료된후에는 개인정보는 삭제가 되는듯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올레 핸드폰 신청 내역조회 사이트 - http://online.olleh.com

언락폰은 무엇이고, 애플 아이폰5(iphone5) 언락폰 구입시 인터넷 최저가 판매처와 주의사항

아이폰5 SK, KT 통신사 예약신청 구매가격과 인터넷 최저가 판매가격 비교(LTE요금제와 단말기 할부금)

SK T와이브로 WiBro 브릿지(SBR-100S), 올레 에그(olleh egg)보다 가격, 용량등 조건이 더 나은 이동식 공유기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와 사용방법

스마트폰 24개월 약정이 끝나면 요금제 변경이나 번호이동, 기기변경 어떤것이 좋을까? 꼭폰을 바꾸어야 할까?

안타까운 KT olleh LTE WARP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올레 광고, 마케팅비와 광고비를 요금할인으로 돌리는건 어떨까요?

스마트폰의 AS기간은 끝났는데, 고장이 나서 수리비용이 드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SmartPhone은 꼭 비싼 스마트요금제를 사용해야 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