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뮤직 아답타(리시버)로 Bluetooth 미지원 기기를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듣는 방법(헬스클럽 런닝머신에서 TV를 보며 운동할때 유용한 제품)

 
반응형

겨울철 운동을 아이패드를 가지고 즐겁고, 헬스클럽 런닝머신에서 안전하게 운동하는 방법 - 다이어트를 방송, 영화를 보면서 신나게!

헬스클럽에서 런닝머쉰에 보면 보통 TV가 달려있는데, 그닥 좋은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지요. 저같은 경우는 따로 ipad를 이용하지만, 이어폰을 끼고 운동하기가 불편하거나, 귓구멍이 좀 커서 일반 이어폰이 맞지 않는 경우 헤드셋을 끼고 불편하게 운동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Bluetooth Music apapter(리시버)라는 제품을 이용하면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무선 연결을 통해서 운동을 할수 있습니다.

이외에 집의 음향기기나 전자가기가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도 이 제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통 PC컴퓨터가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 동글이라는 제품을 구입하면 PC나 노트북을 블루투스가 되도록 만들어주는데, 비슷한 내용으로 음악이나 소리 재생의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G마켓 블루투스 뮤직 아답타 판매처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 가시면 여러 종류가 있는데, 대락 최저가가 3만원정도이고, 물론 블루투스 헤드셋은 별로도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BackBeat 903+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제품 구입 사용기 및 장단점 리뷰

소니(Sony) DR-BT140Q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구입 사용기 리뷰

위레보(wiREVO) s300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블루투스 제품은 스테레오 제품을 구입해야 하고, 한쪽 귀에 끼어서 통화만 하는 제품은 지원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참고하시길...

Jabra BT620과 Jabra A120s 페어링 설정 방법

Jabra A120s 블루투스 뮤직 아답터 (일명:오디오 동글)

이건 제가 아주 오래전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자브라의 제품인데, 현재는 단종된듯합니다.

연결하는 방법은 제품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거의 유사한데, 두기기를 페어링 모드에 두면 자동으로 접속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위처럼 헬스클럽의 TV나 이어폰짹이 있는 텔레비전, 오디오제품 등 아무곳에나 끼우면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지 안고, 블루투스 헤드셋에서 음악이나 소리가 재생이 됩니다.

오래간만에 테스트로 한번 끼워보았는데, 헬스클럽에서 연결해보니 문제없이 잘되네요~

헬스장에서 이런 문제로 불편하셨던 분이라면 하나 있으면 괜찮은 제품입니다. 집에서도 TV나 영화를 크게 틀어놓고 보고 싶은데, 소리가 시끄럽다고 줄이라고 하는 경우에 이 제품이 있으면 화면은 TV에서 보고, 소리는 블루투스로 들으면 되기때문에 매너모드에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G마켓 블루투스 뮤직 아답타 판매처 바로가기

만약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PC나 노트북에서 이런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리시버보다는 동글이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기들이 많이 늘어나서 아무래도 몇년후에는 사라질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필요하신분이라면 하나있으면 괜찮을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루투스(Bluetooth) 헤드셋과 스마트폰의 원격 재생 가능 거리는 최대 얼마나 될까?

NFC(근거리 무선통신)는 무엇이고, RFID, 블루투스와의 차이점와 장단점, 활용방법은?

아이리버 블랭크 Blank BT-M10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

ASUS 울트라북 zenbook 젠북 UX31E-RY008V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와 장단점 리뷰 (추천 노트북)

블루투스 키보드(BlueTooth Keyboard)-스마트폰, 테블릿 입력용 제품 구입 선택 방법과 제품 종류별 장단점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