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저렴 푸짐한 숯불 소갈비살 1.2kg 4만원 판매의 고기집 봉천점

 

친구의 집인 봉천동에 갔다가 술한잔을 하기로 하고 돌아다니다가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공짜로 준다는 소고기 갈비살 집이 있더군요. 워낙 잘 들 먹는 사람들이라 비용도 저렴할듯하고, 손님도 꽤 많아서 한번 방문을 해보았는데, 저렴하고, 맛도 괜찮더군요~

그램그램 홈페이지 - http://www.그램그램.com

저희가 방문한곳은 봉천점인데, 저희 집 근처에도 불광점이라고 있던데, 한번 들려봐야겠습니다.

그램그램 불광역점-소갈비살 1.2kg을 4만원에 판매하는 저렴한 추천 고기집 방문 포장

신길점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65-80 (영등포로 381) 070-8286-9200

상도점 서울시동작구 상도동 348-148 02-823-9279

자양점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601-9 02-6232-9292

불광점 서울 은평구 대조동 9-12DY빌 2층 3층 02-356-0092

용인구성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242-5 031-281-9294

이천아미점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677-5 031-635-9700

신림점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637-5번지 02-859-7168

검단점 인천시 서구 마전동 621-18번지 032-564-5771

암사점 서울 강동구 암사동 461번지 02-426-1216

강서구청점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098-10 02-2693-9279

미아점 서울 강북구 미아동 860-107 02-982-5958

인덕원점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 1489-8 031-423-4236

을지대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행동 725번지 031-747-9279

전주평화점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 2가 867-12 063-284-9279

야탑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290-3 031-707-8684

봉천점 서울시 관악구 은천로 25 (봉천동,1층) 02-878-8867

청라점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961-4번지 032-565-3592

녹양점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92-51번지 031-877-9275

거여점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 174-5번지 02-400-9279

창동점 서울시 도봉구 창동 700-36번지 02-991-9922

신정네거리점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1031-7 2층 02-6010-9279

동성로점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55-35  053-281-0092

부평구청역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 301-4번지  032-525-4242

강남고속버스터미널점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4번지 강남고속버스버스터미널 대형2호  02-3477-9293

별내점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998번지 별내노블레스상가 2층 211~212호  031-522-1892

양주점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653-4번지  031-841-9278

고척점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76-417번지  02-2688-9279

과천점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10번지 렉스타운 3층 309호  02-3679-8888

상남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12-4번지  055-289-9235

이천점 경기도 이천시 창전동 455-12번지 031-635-9282

주엽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138번지 애비뉴상가 1001-1~2호 031-921-9279

신내점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409-6번지 02-433-9279

프렌차이즈 전문점으로 현재 30여개의 가맹점이 있는데, 동네에 있으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실내홀의 모습입니다. 방은 따로 없고 테이블로 되어 있는데, 싸서 양도 많아서 그런지 거의 모든 테이블이 꽉 차있고, 옆집의 쇠고기집은 파리를 날리는듯...-_-;;

셀프코너가 있어서 추가적인 반찬이나, 마늘, 기름장, 소금 등을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숯불 소갈비살 600g에 4만원인데, 개업기념 1+1으로 1.2kg에 4만원에 판매를 하네요.

1인분 150g에 만원에 판매를 하는데, 누가 이걸 먹을까요... 거기다나 남은 고기는 포장을 해서 집에 싸갈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 사골우거지국이 2천원, 공기밥, 소주, 맥주 등이 있습니다.

11번가 소갈비살 판매처 바로가기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를 해도 되나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 봤는데,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500g에 만원정도에 판매를 하더군요. 1kg에 2만원정도 한다는 이야기인데, 아무래도 매장에서 숯불, 반찬, 양념, 종업원 월급, 임대료 등을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밑반찬은 일반 소고기집에 비해서는 좀 부실한 느낌인데, 뭐 이 집은 양껏 고기를 먹는 집이니까요...^^

 

드디어 나온 소갈비살입니다. 정말 푸짐한데, 저울로 직접 측정을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양은 상당히 많습니다.

고기의 질은 괜찮기는 한데, 냉장육이라기 보다는 냉동육을 해동을 시킨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숯불은 뭐 진짜 숯불은 아니고, 착화탄입니다.

고기맛은 뭐 그럭저럭 괜찮은 편인데, 물론 고급 소고기집에 먹는것 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맛을 생각했을때는 꽤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보통 오늘 내가 소고기 쏜다라고 하면 몇십만원이 깨지는데, 성인 남성 3명이 저녁도 안먹고 들려서 정말 배가 터지도록 먹었습니다~

사골우거지국도 시켜서 국물을 좀 먹었는데, 고기 건더기는 안보이는듯....^^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개업기념으로 600그램, 4인분을 공짜로 더 준다고 하는데, 아마 앞으로도 계속 이런 폭탄세일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고기의 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거나, 맛집을 찾으신다면 실망을 하실수도 있겠지만, 소갈비살을 원없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배부르게 먹고 싶으시다면 강력추천합니다~ 

그램그램 홈페이지 - http://www.그램그램.com

그리고 관악구 봉천점은 탤런트 오민석씨가 사장으로 있는 집이라고 하는데, 별순검, 아들찾아 삼만리 등의 드라마에 출연을 해서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차지했던 분인데, 잘 생기셨더군요. 근데 저는 처음에는 2AM의 슬옹인줄로 착각을 하기도...^^

아이들이 사인 요청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오민석씨 팬이라면 한번 방문을 해보시면 좋을텐데, 이날은 일요일 저녁이고, 요즘 촬영 스케줄이 없어서 홀에서 직접 서빙을 했지만, 항상 있다는 보장은 없겠지요...-_-;;

현재는 다른 사람에게 가게를 넘겼다고 하네요~

암튼 꽤 괜찮은 집인데, 푸짐한 양과 맛이 편하지 않는다면 정말 대박이 날듯한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음식점이 개업을 해서 망해가는 단계의 모습에 대한 생각-초심과 손님의 입장으로!

송추 가마골-소갈비, 돼지갈비 다양한 메뉴의 모임에 좋은 고기집 방문기와 예약 전화번호, 홈페이지(서울 은평점)

치마살 육사시미, 재래시장 정육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 시식기-입에서 살살녹는 쇠고기 육회

1인분 6천원의 차돌박이집, 은평구 응암동의 쇠고기 차돌박이와 옛날삼겹살만 판매하는 추천 고기 맛집

창신육회-광장시장에서 육회,간천엽,한치회,육사시미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추천 맛집 방문기(자매집 옆집)

쇠고기 한우 홍두깨살 부위-육회, 육사시미를 해먹으려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 요리 시식기

남강숯불갈비, 불광천에서 고기가 땡길때 가면 좋을 육회,생등심,생삼겹살을 판매하는 은평구 맛집 생고기집 (보섭살 육사시미를 서비스로 맛보다!)

대로집, 돼지부속 구이 전문점 맛집의 확장이전후 방문 시식기 (은평구 불광동 독바위역부근)

갈비본가 양념갈비, 냉동실에 넣어두고 돼지갈비가 생각날때 마다 꺼내 구워먹으면 좋은 제품 구입 시식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