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 가마골-소갈비, 돼지갈비 다양한 메뉴의 모임에 좋은 고기집 방문기와 예약 전화번호, 홈페이지(서울 은평점)

 
반응형

가족 생일축하로 나가서 외식을 하기로 하고, 어머니가 침목계로 자주 간다는 송추 가마골 은평점에 찾아갔습니다. 

상당히 큰 규모의 고기집으로 요즘 이런 기업형 고기집이 꽤 많이 생기는듯 합니다.

저희가 들리곳은 진광동에 위치한 서울은평점으로 연신내, 구파발에서 북한산국립공원, 56사단 예비군훈련장 가는길에 대로변 우측에 있습니다.

송추 가마골 홈페이지 - http://gamagoll.co.kr/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교현리의 신관과 본관, 양주 덕정점, 의정부 용현점, 의정부 제2청사점, 포헌 송우점, 남양주 평내점, 천금채 등 다양한 지점이 있는데, 홈페이지에 가면 예약전화번호, 메뉴 등이 잘 나와 있습니다.(위치상 버스가 있는곳도 있겠지만, 자동차로 가시는게 보통은 편할듯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보통 200여석에 주차 50대 정도가 가능합니다.

송추가마골 은평점의 외부의 모습인데, 참고하세요~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사람이 많을때는 대기를 해야하니 평일저녁이나 주말에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듯한데, 아래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신관 031-826-3000

본관 031-826-3311

양주 덕정점 031-858-1111

의정부 용현점 031-853-6000

의정부 제2청사점 031-877-5000

포헌 송우점 031-544-6000

서울 은평점 02-371-0022

남양주 평내점 031-592-6000

천금채 031-856-5555

프랜차이즈식으로 갈비전문브랜드인 송추갈비골, 옛날식 숯불구이주점 광복상회, 쌈밥&구이 전문점인 천금채, 막걸리 10도씨, 가마골 면가,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10평규모의 갈비집으로 시작해서 외식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고하는데, 맴버쉽포인트 등 다양한 회원관리도 하는듯 하더군요.

이외에 포장메뉴로 판매하는것들도 있고, 가마골 한우육포, 더덕전병, 전두부, 두부가자, 두부강정 등 다양한 건강음식들을 제조, 판매를 하는데, 규모가 상당한듯 합니다...

가마골 쇼핑몰 - https://www.gamagollshop.com/

건물입구에 들어가면 포장판매를 하는 다양하 제품들을 전시해 놓았습니다.

가마골갈비와 같은 경우 세트 大 4kg에 235,000원, 세트 中 3kg 189,000원, set 小 1.8kg에 13만원에 판매를 하네요.

2층에 올라가면 이런 널찍한 홀이 나옵니다.

그 안에 들어가시면 또 넓은 홀이 나오는데, 서울 은평점 같은 경우 189석에 대형홀도 별도로 있고, 어린이 놀이방은 별도로 없다고 합니다.

1층 로비에서 커피는 무료이고, 아이스크림은 천원에 별도 판매를... 그리고 실내는 금연이고, 흡연은 나와서 외부에서 해야겠지요~

 

메뉴판인데, 구이류로 송추갈비, 진갈비살, 돼지멍석구이, 늘품돼지구이, 숙성한 한우채끝등심, 가마골갈비, 소왕갈비, 통갈비 등이 있고, 한우육회도 있더군요.

가격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나오는데, 저희는 눌품구이를 주문했는데, 보통 200g단위로 파는데, 여기서는 300g에 17,000원정도의 가격입니다.

달달하고 저렴한 돼지갈비의 마포갈매기, 소주 한잔 간단하기 좋은 맛집

조선시대 화로구이, 은평구 구산역의 돼지갈비 전문 대형 고기집

갈비본가 양념갈비, 냉동실에 넣어두고 돼지갈비가 생각날때 마다 꺼내 구워먹으면 좋은 제품 구입 시식기

다른곳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먹어보니 확실히 맛있다는 생각은 들더군요...^^

고기만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갈비탕, 황태냉면, 도토리묵사발, 야채메밀쟁반국수, 메밀물냉면 등이 있고, 런치세트로 연잎밥 쌈정식, 바싹불고기정식, 매콤갈비찜 정식, 모듬순대, 연잎밥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메뉴가 상당히 많은듯 합니다.

물론 주류도 판매를 하는데, 소주, 막거리, 맥주, 복분자, 매취순, 백세주 등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원산지는 일부 한우라는 이름이 들어간것만 국내산이고, 나머지는 미국산, 캐나다, 프랑스, 뉴질렌드등이네요.

위에서 언급한 la갈비, 한우불고기전골, 패밀리세트 등의 포장 메뉴, 특선 선물세트 들도 메뉴판에 적혀있으니 먹어보고 주문을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드디어 나온 늘품구이 5인분과 밑반찬들입니다.

채소위주의 반찬으로 배를 채우기보다는 고기와 곁들여서 먹으면 좋은 메뉴들이 주로 나오는데, 깔끔하고 좋더군요~

비가 오는 토요일 오후에 방문을 했는데, 북한산 가을 단풍이 멋졌는데.. 날이 좀 흐려서 아쉽네요~

불판에 올린 고기... 고기는 종업원분들이 직접 올리고, 전부 짤라주네요.

불판에 올린것외에 대략 4인분정도의 양.. 고기에 칼집을 내서 양념이 잘 베어있는듯 합니다. 양도 꽤 푸짐하고요~

드디어 익어가는 돼지갈비

함께 나온 야채나 소스에 찍어드시면 되는데, 뭐 고기가 거기서 거기일수도 있지만, 고기가 다른집들에 비해서 꽤 두꺼운 편이고, 씹히는 맛도 상당히 부드럽더군요.

돼지갈비는 양념이 되어있어서 별도의 양념이 필요없지만, 이런 소스에 살짝 찍어먹어도 괜찮은데,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집니다...^^

고기주문후에 상차림과 홀의 모습을 찍은 동영상인데, 참고하세요~

배부르게 고기를 먹었지만, 마무리로 깔끔하게 물냉면으로~

메밀이 아닌 감자전분으로 만든 하얀색 면발의 물냉면

면이 하얀색인데, 감자면발인가요? 암튼 시원하고 좋네요~

무엇보다 조카가 고기 잘먹고, 냉면을 무진장 잘 먹어서 좋았던 시간이였습니다.

가격은 보통 돼기고기집에 비해서 약간 비싼편이지만, 전망좋고, 고기의 질도 좋은데, 식구나 연인끼리 야외에서 먹고 싶을 경우 들려보시면 좋을듯한데, 인근에 북한산이라서 그런지 등산을 갔다가 들린 등산객들이 꽤 되더군요~

송추 가마골 홈페이지 - http://gamagoll.co.kr/

가마골 쇼핑몰 - https://www.gamagollshop.com/

뭐 주머니 사정상 자주 들리지는 못하겠지만, 좋은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곳에서 한번 먹거 싶다면 들려보시면 좋을듯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창신육회-광장시장에서 육회,간천엽,한치회,육사시미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추천 맛집 방문기(자매집 옆집)

치마살 육사시미, 재래시장 정육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 시식기-입에서 살살녹는 쇠고기 육회

남강숯불갈비, 불광천에서 고기가 땡길때 가면 좋을 육회,생등심,생삼겹살을 판매하는 은평구 맛집 생고기집 (보섭살 육사시미를 서비스로 맛보다!)

대로집, 돼지부속 구이 전문점 맛집의 확장이전후 방문 시식기 (은평구 불광동 독바위역부근)

갈비본가 양념갈비, 냉동실에 넣어두고 돼지갈비가 생각날때 마다 꺼내 구워먹으면 좋은 제품 구입 시식기

누렁소야, 은평구 응암역 불광천변의 양념갈비살, 소막창, 안창살 화로구이 맛집

금연정책으로 고기집, 술집 주점도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해보는것은 어떨까?

남영동 고기집 부산갈매기, 실내포차 호프 만땅(허브치킨)

종로생고기집 - 생오겹살, 항정살

신씨화로(辛氏火爐) - 전통숯불 화로구이 전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