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 리디샵-아이패드,넥서스,ipad mini 등을 도서 전집 패키지와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핑몰 오픈(예스24 크레마터치와 교보 쌤과 비교 장단점)

 
반응형

리디북스에 전자책을 사러 들어갔더니 리디샵이라는것이 생겼더군요.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리디북스는 전자도서를 판매하는 사이트인데, 이제는 테블릿도 판매하고, 더불어서 전자책도 패키지로 판매를 하는데, 상당히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 더불에 쥐마켓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예스24 크레마 터치(Yes24 Crema touch), 전자도서 ebook 리더 제품 구입

E-Ink(e잉크, 전자잉크) 액정이란 무엇이고, 장단점은? - 전자도서 ebook 리더기에 사용되는 패널 제품 구입과 테블릿 구매 선택은?

최근에 예스24에서 크레마터치, 교보문고에서 쌤(sam)이라는 안드로이드용 테블릿을 내놓았는데, 전자잉크 제품인데, 확실하게 책을 읽기에는 좋지만, 책만 읽기 좋을뿐이고... 백라이트도 안들어와서 껌껌할때는 무용지물이고, 액정의 특징상 상당히 느려서 다른 부분에는 활용하기도 어려운데, 개인적으로는 아이패드나 넥서스7같은 태블릿을 구입하시길 권장하는데, 크레마터치나 샘이 패키지로 책도 같이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그런 제품을 구입을 고려하신다면 조금 돈은 더 들지만, 리디북스 리디샵에서 구입을 하시는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쇼핑몰이기는 하지만, 아직 많은 상품이 있지는 않은데, 펭권 세계문학전집 50권세트, 셜록홈즈 추리소설, 리디캐쉬 할인 등 3가지의 종류로 각각의 기기별로 총 9가지가 있지만, 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고, 구매후에는 게임이나 인터넷, 영화, 방송 감상, 앱 사용 설치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습니다.(크레마터치는 다 막아놓았지만, 편법으로 앱을 설치해서 리디북스 앱 등을 사용해 볼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2를 iPad mini로 바꾼후에 사용기와 생활에서 달라진 부분과 장단점은?

아이패드(iPad)를 구입한후에 생활에서 달라진 장점과 단점들은?

물론 각각의 제품마다 다양한 옵션으로 16g, 32g, 64g 제품별로 구입이 가능하고, 추가상품도 별도로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오픈 이벤트로 무료배송에 당일배송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계속 판매를 하는것은 아니고, 50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해서 한정판식으로 나와있는데, 필요하신분은 빨리 구입을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저는 이런것이 나오기전에 구입을 했는데, 제가 구입할때 이런것이 있었으면 이걸로 구입을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종이책 + 기기정가 기준으로 대략 40%정도가 할인이 되는 가격인데, 애플 아이패드는 거의 정가를 받기 때문에 책 값이 많이 할인이 되는듯 합니다.

최근 인문학, 세계 고전문학의 중요성도 많이 강조되는데, 별도로 구입을 하려면 비싼데 괜찮네요~

다만 최고의 옵션으로 구입을 하니 가격이 만만치는 않지만, 한번 구입하면 꽤 오래 사용하기때문에 좀 투자를 하시는것도 괜찮습니다.

SK T와이브로 WiBro 브릿지(SBR-100S), 올레 에그(olleh egg)보다 가격, 용량등 조건이 더 나은 이동식 공유기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와 사용방법

아이패드4와 iPad mini, 와이파이(wi-fi)와 LTE, 3G 버전중에 어떤것을 구입하는것이 좋을까?

그리고 3G, LTE 버전은 없고, wifi(와이파이)버전만 판매를 하는데, 요즘은 테더링을 하거나, 와이브로 등이 있기때문에 굳이 매달 비싼 요금제를 내면서 통신사에 노예약정을 하실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뭐 필요에 따라서 통신이되는것이 필요한 분도 있겠지만, 위 글을 참고해서 판단, 선택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물론 함께 제공되는 책이나 리디캐시는 리디북스 앱이나 사이트를 통해서 사용이 가능한데, 리디북스 앱이 꽤 잘만들어져서 사용하는데 불편함도 없고,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총 5대의 기기에서 같이 사용할수 있으니 가족, 연인, 친구와 어느정도 공유도 할수 있으니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계속 세트시리즈가 추가되는듯한데, 마법천자문 25권, 과학원정대 25권 세트를 테블릿과 함께 끼워서 판매하는 패키지도 생겼고, Gmarket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알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더군다나 g마켓에서는 댓글을 달면 넥서스7과 셜록홈즈 책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나 아이미, 넥서스 구입을 고려하신다면 아주 괜찮은 기회인데, 패키지 세트중에서 마음에 드는것이 없으신분은 리디캐시 패키지로 구입해서 리디북스에서 마음에 드는 책이나 베스트셀러 등을 구입해서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리디북스 전자책 ebook 베스트셀러 50% 반값 할인 세일 이벤트 소식!

리디북스(ridibooks) 전자책을 선물하면 한권을 더주는 1+1 이벤트와 잡지 대여, 판매 서비스 오픈소식

리디북스에서 아이패드4, iPad mini wi-fi를 전자책 상품권과 함께 인터넷 최저가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이벤트 소식

리디북스 페이스북 이벤트로 매일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iPad mini)를 주는 이벤트와 하상욱의 애니팡시 서울시 무료 다운로드 받기

리디북스의 베스트셀러 도서 무료증정과 매주 전자도서 ebook 50% 할인 이벤트 소식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