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에어패드(New Air-Pad), 퓨전FNC의 아이패드용 블루투스 키보드 구입 사용기 (뉴아이패드,ipad3,4용)

 
반응형

Air-Pad, 아이패드2 키보드,케이스,거치대 겸용의 추천 제품 인터넷 구입 사용기 리뷰(Smart Case for ipad2)

퓨전FNC iNote 퓨전에프앤씨 AS 센터 방문기 -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이어폰, 헤드셋 음향기기 전문기업

일년전쯤에 에어패드를 구입해서 잘 사용을 했는데, 얼마전에 몇개의 키가 눌려지지 않아서 AS를 받으러갔더니, 허걱 그냥 무상교환을 무료로 해주고, 제품도신제품인 뉴에어패드로 교환을 해주더군요~

11번가 뉴 에어패드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가격은 작년과 대비해서 만원정도가 내려간듯 해서, 29500원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은 디자인이 좀 깔끔하게 바뀌고, 자판 글꼴도 바뀌었고, 블루투스 3.0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휴대보관하기가 상당히 편리하고, 위처럼 키보드 자체에 거치대가 있어서 연결시켜 놓으면 꼭 맥북을 쓰는것같은 느낌이라서 뽀다구도 상당히 나는것이 특징인데, 이걸 사용하다보면 아이패드라고 생각을 못하고 무슨 컴퓨터냐고 묻기고 하더군요...^^

키보드가 케이스 역활도 해서 이렇게 끼워서 다니시면 되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아이패드에 케이스를 씌울수 없고, 일반키보드에 비해서 약간 키보드가 작은편이라서 입력할때 초기에는 좀 불편함이 느껴집니다.(위 사진은 원근법으로 너무 작게 나왔는데, 그 정도로 작지는 않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BlueTooth Keyboard)-스마트폰, 테블릿 입력용 제품 구입 선택 방법과 제품 종류별 장단점은?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키보드 선택시 가장 중요한것은 키보드의 크기와 휴대성인데, 크기는 약간작지만, 휴대성은 참 좋아서 아이패드 전용으로 사용하시기에는 이만한 제품은 없는듯 합니다.

AS를 받으러가서 담당자분과 이야기를 해보았는데, 조만간 아이패드 미니(ipad mini)용 키보드도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하던데, 이쁘기는 하겠지만,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할수 있는 키보드라면 자판 하나하나의 크기가 상당히 축소가 되지 않을까 싶더군요.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구입시에 참고해 보세요~

inote new air-pad smart case for ipad로 스마트펑션치, 러버코팅, 시저타입스위치키보드, 스마트 커버 기능과 bluetooth 3.0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옆면 사진을 보면 꼭 맥북에어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제품구성은 본체와 usb케이블과 설명서인데,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고, 충전식으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전면부 오른쪽에 전원스위치와 페어링 connect 스위치가 있습니다.

키보드의 글자는 이전버전보다는 좀 단순해진 글꼴인듯하지만, 시각적으로 명확하게 보이는듯 합니다.

페어링하는 방법은 아이패드에서 블루투스를 켜시고, 키보드에서 connect버튼을 클릭하면 Bluetooth 연결 요청이 나와서 코드를 air-pad 키보드에서 입력한후에 Return키 또는 엔터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이패드,아이패드3, 뉴아이패드, 아이패드4 등 10인치제품을 사용하시면서 키보드 입력등을 자주하시는 분이라면 하나 쯤 꼭가지고 계시면 좋을듯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11번가 뉴 에어패드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PC컴퓨터와 같은 경우 멀티테스킹때문에 일을 하다가도 이것저것 왔다갔다하면서 정신이 집중이 안되기도 하는데, 아이패드에서 글을 쓰거나 문서를 작성하면 그러한 부분에서 집중하기에는 참 좋은듯 한데, 다른 스마트기기와도 연결해서 사요을 하셔야 한다면 다른 제품을 알아보시는것이 좋겠지만, 아이패드 전용이라면 이 제품을 강력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이패드(iPad)를 구입한후에 생활에서 달라진 장점과 단점들은?

아이락스(i-rocks) BT-6460 블루투스 키보드 구입 사용기 - 갤럭시탭, 아이패드용 추천 bluetooth keyboard

[판매완료] 아이노트 엑스슬림(inote X-SLIM) 블루투스 키보드 판매합니다.

엑토(Actto) IPS-02, 프라임디렉트 PAD009 - 아이패드, 태블릿 거치대 구입 비교 사용기

블루오션샵 프리덤프로(Freedom Pro) 휴대용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코시 스퀘어 블루투스키보드 KB961BT (Cosy Square Bluetooth Keyborad)

갤럭시탭(Galaxy Tab), 키보드독을 체험관에서 잠시 사용해보니

스토아웨이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 Stowaway Bluetooth Keyboar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