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나 학생 등 일반인들이 가방외에 주머니에 꼭 넣어가지고 다니는 물건은 뭐가 있을까요?
스마트폰과 지갑은 거의 필수이고, 이외에 남성분이라면 담배, 라이타가 있을것이고...-_-;;
이외에 다른것을 하나 꼽으라면 아마도 USB메모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근데 안드로이드폰같은 경우에는 스트랩 연결고리가 있어서 손잡이나 usb메모리 스틱을 연결해서 다니는데, 아이폰은 이런 부분이 없어서 usb메모리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은 상당히 불편해하고, 자주 분실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열쇠고리에 끼워서 다닐수도 있지만, 요즘은 집, 아파트에는 도어락이 있고, 자동차도 스마트키같은것으로 대체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열쇠고리를 가지고 다니는 분들도 그다지 많지 않은편인데, 이번에 소개한 케이스는 아이폰 케이스에 usb메모리를 끼워서 사용할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의 제품입니다.
아이폰5(iphone5), 2천원짜리 저가형 범퍼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리뷰
아이폰5 저렴한 가격의 스키니케이스와 투명젤리케이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Cleave(클리브) 아이폰5 알루미늄 범퍼 케이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광화문 교보문고 디지털 코드(Digital Code) 매장, 스마트폰 케이스를 직접 끼워보고 구입할수있는 곳(아아폰5, 갤럭시 제품)
요즘 iphone5를 구입한후에 여러 케이스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고앤컴퍼니에서 리뷰를 의뢰받고, 제품을 지급받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Hybrid Series USB for iphone5로 snap case방식으로 화이트, 블랙, 옐로우 3가지 종류의 제품과 16기가짜리 USB 메모리를 제공받았습니다.
이고케이스 쇼핑몰 바로가기 - http://egostore.co.kr/
본체가격은 21,000원이고, usb 4g가 포함된것은 34,000원, usb 8G가 포함된것은 39,800원, usb16기가가 포함된것은 49,800원입니다.
애플 아이폰5외에 아이폰4, 아이폰4s용 케이스, 삼성 galaxy s3도 있는데, 메모리는 호환되기 때문에... 기존에 아이폰4용 이고 usb케이스를 사용하시던분은 위 쇼핑몰에서 케이스 바디만 따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화이트의 케이스의 모습인데, 아이폰5의 슬림한것을 유지하면서 , usb 메모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상단은 얇고, 하단은 약간 두껍도록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왼쪽의 네모난 구멍이 usb를 장착하는 부분인데, 세계 최초로 USB를 탑제한 케이스를 제작해서 2년 연속 reddot awards에서 winner를 수상했다고 하더군요.
리뷰를 위해서 사진 찍고, 한번 끼워본게 전부이고, 실사용은 없는 위의 하얀색의 아이폰5 케이스를 판매합니다.
usb메모리는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하고, 택배비를 포함해서 11,000원 판매하겠습니다.
구입을 원하시면 010-이사사구-공공공구 로 문자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5 화이트제품에 끼운 흰색 케이스인데, 깔끔한 순백색이 꽤 이쁩니다.
케이스 양옆의 가이드는 아이폰보호를 위해서 살짝 튀어나온 정도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데 거의 지장이 없습니다.
좀 저가의 제품이나, 이쪽 부분의 높은 제품들은 드래그를 할때 좀 불편한데... 제품 리뷰나 소개용 사진을 보실때 이 부분에 대한 사진이 없는 제품들은 거의 이부분이 높아서 사용할때 상당히 거슬리는 부분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원부분은 위처럼 처리해서 아이폰을 끄고켜는데는 문제없고, 볼륨 조절부분도 손가락으로 제어하는데 큰 지장이 없습니다.
이어폰, 충전잭, 스피커부분도 상단처럼 디자인되어 있어서 사용하시는데 편리합니다.
뒷면의 USB부분인데, 케이스의 홈에 끼우면 딸깍하고 걸리는 방식으로 왠만해서는 분실을 하거나, 떨어져버릴일은 없는듯 하더군요.
usb는 이런식으로 생겼는데, 상당히 슬림한 구조이며, windows 98se부터 윈도우8은 물론, mac과 리눅스도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뉴 벙커링(Bunker Ring), 스마트그립(Smart Grip) - 스마트폰, 아이패드 미니의 필수 악세사리로 그립으로 안정감과 파손방지에 좋은 추천 제품 구입 사용기 리뷰
뒷면을 보시면 제가 애용하는 벙커링과 함께 장착한 모습인데, 케이스 상단은 슬림하고, 케이스 하단은 약간 튀어나온 식으로 후면은 경사가 져있습니다.
이런 방식이면 보기에 안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크게 눈에 띄지 않는데, 오히려 장점으로 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이폰을 케이스없이 사용하면 슬림한것이 좋기는 하지만, 남성의 손에 쥐었을때 왠지 모르게 그립감이 좀 불안한데, 이 제품을 끼우고나면 하단부분이 약간 두툼한것이 남성분의 손에 쥐기 딱 좋은듯 하더군요.
Cleave(클리브) 아이폰5 알루미늄 범퍼 케이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물론 가장 좋은 그립감은 케이스 자체에 곡선을 주는 위와 같은 제품이 좋기는 하지만, 일반 케이스에서는 이런식의 제품이 가장 괜찮지 않나 싶네요.
이건 노란색 케이스의 제품입니다.
이건 검은색 제품인데, 이외에도 레드, 핑크, 블루스카이 등의 색상이 더있습니다.
이고케이스 쇼핑몰 바로가기 - http://egostore.co.kr/
아이폰의 화이트색깔이라서 깔맞춤으로 케이스도 흰색이 좋지 않을까 싶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제품에 블랙케이스도 꽤 잘어울리는듯 합니다.
그리고 제품의 재질은 플라스틱 종류이기는 한데, SF코팅이 되어 있어서 케이스를 만져보면 고무같다는 소프트한 느낌이 들어서 손에 쥘때 느낌도 꽤 좋습니다.
찾아보니 GE의 Lexan* EXL라는 플라스틱이라고 하는데, 부드러우면서도 튼튼한 재질이라고 합니다.
물론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도 떨어트리게되면 흠집이야 없을수는 없을텐데... 뭐 이거야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위 사진은 본체색과 함께 usb메모리 스틱을 연결해서 다양한 칼라로 연출을 할수 있는것을 보여주는데,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색깔맞춤을 해서 사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폰5(iphone5), 2천원짜리 저가형 범퍼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 제품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리뷰
아이폰5 저렴한 가격의 스키니케이스와 투명젤리케이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Cleave(클리브) 아이폰5 알루미늄 범퍼 케이스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리뷰
업체에서 제공받기는 했지만, usb일체형방식, 그립감이나 재질 등 개인적으로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인데, 특히나 usb 메모리를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고케이스 쇼핑몰 바로가기 - http://egostore.co.kr/
아이폰5, 아이폰4, 4s와 안드로이드폰인 갤럭시S3도 지원을 하니, 케이스 구입 선택시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