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lash, 후르츠닌자에 땅따먹기를 가미한 재미에 중독성있는 퍼즐 추천게임(아이폰, 아이패드용 앱 게임방법 리뷰)

 
반응형

오늘 아이패드용 iSlash HD가 무료로 풀려서 설치를 해서 한번 해보았는데, 재미는 물론이고, 중독성까지 아주 괜찮은 게임인듯 합니다.

게임방식은 위 처럼 생긴 다양한 퍼즐에서 돌아다니는 닌자 무기인 표창을 피해 손가락으로 퍼즐의 빈곳을 그어서 20% 미만으로 퍼즐을 줄이면 되는데, 꼭 땅따먹기 게임과 비슷한 느낌이 드는데, 푸르츠닌자에 퍼즐요소를 아주 적절하게 가미했더군요.

이런식으로 줄여가면서 20% 미만으로 줄어들면 해당 스테이지를 깨는 방식입니다.


겨우 첫번째 스테이지를 다 깨고, 두번째 스테이지를 하는데, 난이도가 점점 장난이 아닙니다.

이런식으로 빈곳을 베어야지, 양쪽에 적이 있는 상황에서 그으면 아무 소용이 없고, 적에게 닫으면 죽고,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는데, 조각을 크게 자르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는데, 적을 죽이는 폭탄, 속도를 느리게하는 아이템, 보너스 기회 한번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적들은 점점 강해지고, 다양해지는데, 난이도가 상당해서 이런 상황에서는 정말 깨기 어렵더군요...-_-;;

가장 좋은것은 조각을 크게 잘라서 아이템을 먹으면서 순식간에 깨는것이 좋기는한데, 물론 이것도 쉽지는 않더군요. 좁은 공간에서는 고도의 집중력을 기해서 과감하게 조금씩 짜르면 깨는것이 가능하기는 한데, 만만치는 않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이 나오는데, 첫번째것은 해당 판을 클리어해주는것이고, 두번째것은 적을 하나 죽이는것, 모래시계는 시간을 느리게해주는 아이템 등입니다.

이 아이템들은 그냥은 안생기는듯한데, 앱내 결제를 통해서 별도 구매를 해야 합니다.

iphone은 $0.99에 판매되고 있고, ipad는 현재 오늘의 무료앱으로 풀렸으니 꼭 다운받아서 해보시면 몰입도도 좋고, 한판씩 깨는 재미가 상당히 쏠쏠해서 꽤 중독성도 높은 아주 기발한 아이디어의 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Oh! Cube, 네모네모로직의 입체퍼즐 게임 앱(아이폰, 아이패드용)

Starry Sky, BluePrint 3D와 비슷한 입체 조각 퍼즐 게임(아이폰, 아이패드용 앱)

네모네모로직 - 아이폰, 아이패드용 논리 퍼즐 게임 무료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