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네모로직 - 아이폰, 아이패드용 논리 퍼즐 게임 무료앱

 
반응형

개인적으로 머리를 좀 쓰는 퍼즐게임을 좋아하는 편인데, 안드로이드나 윈도우모바일, PC용에는 무료 앱이 있는데, iphone, ipad에서는 무료게임이 없었던것같던데, 얼마전에 무료로 출시된 앱입니다.

네모로직 두뇌 게임 - Pixel X (PC용, 스마트폰용)

심비안용 노키아 5800 스도쿠 게임(Sudoku Game) 3종 비교

초기화면을 보면 이런식으로 다양한 사물의 모양의 퍼즐이 존재하는데, + 가 붙은것은 별도로 앱내결제를 통해서 구입을 해야하고, 나머지 퍼즐, concepis , 발렌타인, 오즈의 마법사, 동물원 등의 퍼즐은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하나의 퍼즐 팩마다 5x5, 10x10, 15x10, 20x15, 20x20 등 다양한 사이즈의 퍼즐이 있는데, 아무래도 큰것일수록 난이도가 좀 높습니다.

깨고나면 시간에 따라서 별점과 깬 모양을 보여주네요

게임방법은 가로와 세로에보면 숫자가 나열되어 있는데, 1 3 이라고 되어있다면 해당 라인에 검은색이 1개와 3개가 떨어져서 존재한다는 이야기입니다.

1 3과 같은것은 힌트가 되기는 힘들고, 우선은 17같이 한꺼번에 17개가 붙어 있는 라인에서 20칸중에 17개가 붙어있으니 중간의 14칸은 검은색인것이 확실하므로 검은색을 칠해주고, 그것을 기준으로해서 검은색을 채워가는 방식입니다.

짧게 말로 설명하기에는 약간 애매한듯하지만, 직접해보시면 금방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하게 빈칸이라고 생각되는곳은 x표를 해두셔야 전체적인 조각을 맞추는데 유리합니다.

그리고 점이나 X를 하나씩 찍어도되지만, 손가락으로 해당 라인을 쭉그어도 됩니다. 15개가 확실한 라인을 일일이 점을 찍기보다는 손가락으로 그으면 편리하지요~

다만 좀 아쉬운것은 몇개가 틀리면 스테이지가 끝나는것이 아니라, 시간이 플러스 되는 방식이여서 막 그어도 되기는 합니다...-_-;; 하나의 실수당 10초의 감점이 됩니다.

다 맞추고나면 이러한 식으로 그림이 생성되고, 게임센터와 연결되어서 순위도 확인할수 있는데, 네모로직이라는 말처럼 대충 찍어서 맞추는것이 아니라, 가로세로의 숫자를 가지고 하나씩 맞추어가다보면 완성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