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한글떼기 for iPad, 아이패드용 아동 한글공부 교육 앱 리뷰 및 할인 이벤트 소식

 
반응형

요즘 조카에게 한글을 가르키려고 이런저런 앱을 몇개 구입을 했는데, 우리아이 ㅎ 한글떼기라는 앱이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대반 할인 이벤트로 $2.99에서 $0.99로 할인판매하는군요.

한글놀이, 칭찬나무, 놀이정보, 선물모음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한글교육은 놀이시작을 누르면 되는데, 해당 사물이나 동물, 곤충등의 사진을 보고, 해당 단어를 클릭하는 방식입니다.

고로 자음, 모음등 기본적인것부터 하는 앱이 아니니 이점은 참고하시길...

이미지와 단어를 매치해서 아이들에게 언어를 습득하게 하는데는 좋을듯합니다.

처음부터 ㄱㄴㄷㄹ ㅏㅑㅓㅕ 부터 가르치면 처음에는 재미를 못붙이는것이 좀 가르치기 힘든데, 이런 방식도 처음에 글자를 익히는 재미를 주는데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느정도 단어를 맞추면 칭찬나무용 열매를 지급해서 아이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기도 합니다.

현재는 5단계까지 있는듯하고, 학습초기화로 지금까지 한것을 모두 지우고, 처음부터 할수도 있으며, 한글을 전혀 모르는 아이에게 정답표시로 쉽게하기로 단어를 자음모음의 구분이 아닌, 한글단어를 이미지 방식으로 매치시켜서 학습을 할수도 있는듯하넫, 저희 조카에게는 우선은 이런 방식으로 접근을 해봐야할듯합니다.

뽀롱뽀롱 뽀로로 한글박사, 소리로 배우는 한글공부 장난감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EBS 똑똑박사 에디 - 뽀로로 에디의 영상과 노래로 배우는 EBS 학습프로그램(TV방송, DVD 판매)

한글이는 요술쟁이 - 엄마와 떠나는 동화 속 한글여행

iphone버전은 따로있고, 각각 무료체험버전도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이번 세일기간에 하나 구입을 하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iTunes 아이튠즈 한글떼기 바로가기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