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Google Play), 안드로이드 마켓의 업그레이드 & 런칭기념 정품앱을 400원에 판매합니다!

 
반응형

android market이 google pla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https://market.android.com/
https://play.google.com/

현재로는 위의 주소가 아래의 주소로 바뀐것외에는 크게 다를바는 없는듯하지만,
안드로이드 마켓이 앱을 판매하는 기능을 넘어서 차후에 유튜브의 동영상 콘텐츠, 전자도서(ebook), 구글뮤직의 mp3 등 다양한 미디어 요소를 포함시켜서 애플의 앱스토어처럼 확장을 시키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구글뮤직(Google Music), PC와 안드로이드폰에서 자신이 올린 mp3 음악을 들을수 있는 앱 프로그램
유튜브(Youtube)에 100M가 넘는 동영상을 올려서, 티스토리(Tistory)에 재생 링크거는 방법




위의 동영상을 보시면 대략 어떻게 변할지를 가늠해 볼수 있을듯 합니다.

내일 새벽이면 ipad3 또는 ipad HD가 발표될듯한데, 점점 더 그 위력이 커지고 있는 apple에 맞서기 위한 구글의 노력이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더불어서 런칭이벤트로 몇몇가지 앱들이 400원에 풀리고 있는데, 앞으로 7일동안 열린듯 합니다.
디즈니의 Where's My Water?라는 게임이 play 프로모션 앱으로 풀린것을 보니, 앞으로 7일동안 매일 새로운 앱이 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될듯하고, 이외에도 400원 파격할인가 판매 사이트도 열렸는데, 구글 플레이 런칭 기념인지, 애플처럼 오늘만 할인, 오늘만 무료 앱을 벤치마킹한것인지는 좀 두고봐야 할듯 합니다.

Where's my water 400원으로 구입하기
구글 플레이 400원 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기간이 지나면 가격이 원상복귀될수도 있으니 가격을 꼭 확인하고 구입하시고, 15분내에 환불이 가능하기, 한번 정품을 사용해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환불을 하세요.

안드로이드 마켓(Android Market), 유료 앱 신용카드로 결제 구입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정품 앱이 단돈 100원, 마켓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1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얼마전에 100원에 판매되는 이벤트가 열려서 저도 신나게 다운을 받았는데, 막상 받아놓고 거의 사용하지 않은 app들이 태반이더군요.
400원이라고 너무 가볍게 생각하지는 마시고, 꼭 필요했던 앱 위주로 구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