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Change, 아이폰에서 헤어스타일을 가상으로 바꾸어볼수 앱

 
반응형

헤어쳐인지라고 사진을 찍어서 가상으로 머리스타일이나 옷등을 갈아 입어보는 앱입니다.
헤어스타일을 변화하고는 싶지만, 막상 파격적으로 변신한다느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이러한 앱을 통해서 나에게 진짜 어울리는 스타일은 어떤것인지 찾아보시는것을 어떨까 싶습니다.

뷰티 살롱인 라뷰티코아(rabeauty core), 로레알(L'oreal), Pinkage, Celavie 등에서 협찬을 해서 제작한 앱으로 재미뿐만이 아니라, 실제 미용에도 꽤 도움이 될만한 어플입니다.

우선은 사진을 찍어서 얼굴을 적당하게 인식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하단 메뉴의 face, hair, style 등을 선택한후에 화면을 좌우로 스크롤 시키면서 자신의 스타일을 변경시켜보시면 됩니다.


머리를 깍으로 미용실에 가는것을 죽어라하고 싫어하는 조카에게, 머리를 깍으면 이렇게 멋있어지고, 너 머리 안 깍아서 머리카락이 길어지면 이렇게 여자처럼 된다고 했더니 한참을 고민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재미있던지...^^


가족들에게 한번씩 해주시고, 이런 스타일이 참 어울리니 한번 도전해보시라고 권해드리는것도 좋을듯하고, 만족스러운 사진이 나오면 미용실에 가지고 가서, 이대로 해달라고 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이렇게 몸의 스타일을 바꾸는것도 가능하며, 다 찍은후에는 앨범에 저장을 하거나, 이메일로 보내거나, 카카오톡(kakaoTalk)이나 페이스북(facebook)으로 전송도 가능하며, 앱에서 사진을 올려서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을 할수도 있는 기능도 있더군요.

심심풀이로 해볼수도 있지만, 미용실에서 실제로 활용하는데도 꽤 괜찮은듯 한 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