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켓(Android Market), 유료 앱 신용카드로 결제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안드로이드 정품 앱이 단돈 100원, 마켓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1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안드로이드 이벤트, 오늘만 100원에 판매하는 게임과 유틸 앱

어제부터 10일간 안드로이드앱이 1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괜찮은 앱들이 많이 저렴한 가격에 풀리고 있는데, 아직 유료 앱을 구입해보지 않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구입해보시면 어떨까요?

안드로이드 마켓 PC 홈페이지 - http://market.android.com/

Android Market, 컴퓨터로 Web에서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하는 사이트

위 사이트에 가서 결제 및 유료 앱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스마트폰에 앱이 설치가 됩니다.


우선 구입하려는 앱에 가서 구매하기 버튼을 누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리고나서 계속 버튼을 누르면 신용카드번호 입력 화면이 뜹니다.


거기에 자신의 신용카드 관련자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신용카드 결제만 되기때문에 미성년자나 신용불량자는 앱을 구입하기에도 쉽지 않은것이 문제인듯 합니다.
뭐 이런 경우에는 SK T스토어나 KT의 올레마켓 등을 이용하시면 휴대폰 결제, T store cash(상품권이용), OK 캐쉬백 결제 등도 가능합니다.


그리고나면 Google Wallet을 통해서 한번에 결재가 됩니다.
전체적인 방법은 애플의 앱스토어와 크게 다를바는 없는듯합니다.


바로 주문 처리중이라는 화면이 뜨고...


구입이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며.. 잠시후에 스마트폰에서 자동으로 앱을 설치를 시작합니다.

위처럼 PC에서 한번 설정을 해두면 스마트폰에서도 그 설정 그대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고나면 15분내로 환불을 할수도 있고, 메일로도 구매내역이 날라옵니다.

안드로이드 정품 앱이 단돈 100원, 마켓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1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안드로이드 이벤트, 오늘만 100원에 판매하는 게임과 유틸 앱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유료앱 구입시 PIN번호 설정으로 결제시에 확인용 비밀번호 만드는 방법

그리 어렵지 않으니 이번 기회에 한번 직접 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