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춤추는 서스펜스 & 배경음악

 
반응형

저번주부터 시작한 새로운 코너...
내용도 재미있지만, 음악이 꽤 중독성이 있다는...
찾아보니 한국 드라마 히트 ost 에 들어있는 Delightful Love 라고...
김현정씨는 오래간만에 복귀를 한듯한데, 약간 살이 붙은듯...^^




SBS 개그프로그램 ‘웃찾사’가 댄스와 서스펜스를 결합한 ‘춤추는 서스펜스’를 새로 선보인다.

‘춤추는 서스펜스’는 베테랑 개그맨 이재형·한현민과 신인 개그맨들이 호흡을 맞춘 코너로 사건 현장에서 만난 형사와 범인 사이의 개그와 댄스를 접목했다.

코너를 기획한 개그맨 이재형은 “서스펜스와 댄스라는 두 조합이 만나면 분명히 재미있을 것 같았다”면서 자신감을 보였다.

강력수사팀 히트(H.I.T), 슈퍼쥬니어와 거미를 접수!

드라마 시작 전부터 슈퍼주니어, 거미, 김정민 등의 OST 참여로 이슈가 되었던 MBC 월화 미니시리즈 히트(H.I.T)OST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총 18트랙의 음악이 담겨진 이번 드라마 히트(H.I.T)OST는 6곡의 노래와 12곡의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드라마의 메인 타이틀곡 거미의 통증은 주인공 고현정의 테마로서 여성으로서 겪는 일과 사랑에 대한 삶과 애환이 담겨진 노래인데,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거미 특유의 R&B 보컬이 감미롭지만 떄로는 절규하는 듯한 허스키한 보이스 칼라를 더해 고급스러운 R&B 발라드로의 또 하나의 역작을 탄생시켰다.

또한, 사상 최초로 OST에 참여하게 된 슈퍼 아이돌 그룹 슈퍼쥬니어는 2곡을 노래하였는데, 극중 긴장감을 더해주는 Success와 H.I.T는 미디움 템포의 비트에 팝 발라드 스타일의 노래로서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사건 속에서 겪는 갈등과 사랑을 때로는 긴장감 있게 때로는 다이나믹한 느낌이 강하게 표출되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

드라마가 첫 회 방영된 직후 네티즌들의 많은 문의가 있을 정도로 그 인기를 예감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주목 받는 신인가수 이준경이 부른 그댈 위한 이별, 본 드라마의 음악 감독인 최성욱 음악감독이 4년에 걸쳐 트레이닝 한 JM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느낌의 보컬과 음악이 드라마를 받쳐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