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틴 클레버 250 카메라 백팩 헤이즐넛 브라운 카메라 가방, 가볍고 수납성이 좋은 출사용 제품 리뷰

 

매틴이라는 회사에서 내놓은 출사용으로 좋은 카메라 백팩 클레버 250이라는 제품으로 가볍고, 카메라, 캠코더, 삼각대 등의 다양한 제품을 수납하기 좋은 제품에 대한 소개 리뷰입니다.

http://matin.co.kr/system/mall.php?cat=015001006&query=view&no=1577

matin clever backpack 제품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11만원대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 가방과 달리 틀이 잡혀서 안에 들어있는것이 없어도 각이 잡혀있고, 상당히 가벼운 느낌으로 dslr 카메라, 캠코더, 삼각대 등의 수납도 상당히 좋고, 튼튼해서 촬영을 나갈때 좋은 제품일 아닐까 싶습니다.

노트북 수납도 가능하고, 안의 구조도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한데, 장점도 많지만, 단점이라면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수납구조가 아쉬울수도 있을듯 한데, 일반 사용자보다는 출사나 촬영 장비를 가지고 이동하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을듯 합니다!

직접 찍어본 유튜브 동영상 리뷰인데,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일반 가방의 경우에는 가방안에 내용물이 없는 경우 좀 폼이 안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별도의 프레임 없이 내부 보강제 만으로 탄성을 유지해서 가볍고, 디자인도 멋지고, 폼이 나는 제품인듯 합니다.

튼튼하게 각이 잡혀서 내부의 물건 보호에도 좋고, 다양한 수납 공간을 가진 제품인듯 합니다.



제품 설명에는 중량이 1.2kg이라고 되어 있는데, 제품 자체에 있는 종이나 잡다한것을 제거하면 1kg정도가 될수도 있을듯 하더군요.

원단은 폴리에스터 린넨 재질도 되어 있는데, 이 색상외에 블랙 색깔도 있는데, 매번 검정색 가방만 매다가 이 제품을 이용해보니 이런 색상도 꽤 이쁜듯 하더군요.

박음질도 꼼꼼하고, 촉감도 좋습니다.

등판부와 어깨 패드, 허리벨트 등을 사용해서 등산 가방처럼 안전하고 튼튼하게 사용할수 있는듯 합니다.

내부 외부에 상당히 많은 포켓 기능이 들어가 있는데, 노트북은 맥북 13인치도 충분히 수납이 됩니다.

다만 일반 학생이 일상에서 사용하기 보다는 출사를 다니는 분들을 위한 카메라 백팩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카메라, 캠코더, 렌즈 등의 장비는 물에 아주 취약한데, 그런것을 대비해서 레인커버가 포함되어 있는데, 가방에 각이 잡혀 있어서 아주 쉽게 거치기 가능합니다.

소나기 같은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서 꼭 가방안이나, 주머니속에 가지고 다니시면 좋을듯 합니다.

좌우측 측면에는 삼각대 거치도 가능합니다.

가방의 앞면 내부에도 수납 공간이 들어가 있는데, 이곳에 노트북이나 노트등을 넣어두시면 좋을듯 한데, 노트북이 앞쪽에 배치되는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카메라 장비 위주의 가방이다보니 이럴수 밖에 없을듯 하더군요.

가방 내부의 메인 수납공간의 위처럼 되어 있는데, 꽤 튼튼한 벨크로 찍찍이 방식으로 자유롭게 파티션을 구성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장비의 사이즈에 맞도록 마음껏 구조를 변경할수 있고, 파티션간에 두깨도 꽤 두꺼워서 큰 충격 아닌이상 충격 방지에도 좋을듯 하더군요.

이러한 방식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장비들에 맞추어서 파티션을 변경해서 제품들을 넣으셔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어깨걸이용 가방으로 출사용 가방을 사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더 많은 제품을 수납할수 있고, 백팩 방식으로 안정성도 좋은것이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물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일반적으로 학교에 다니는 학생이나 노트북 수납용 백팩 가방을 찾으신다면 내부 구조상 조금 불편할수도 있다는 점은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처음에는 큰 사이즈의 크기에 좀 무거워 보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무게도 가볍고, 카메라, 캠코너, 랜즈, 삼각대, 기타 장비를 다양하게 넣을수 있고, 자신의 장비에 맞추어서 최적화 할수 있다는것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인듯 한데, 출사를 떠나시거나, 촬영 장비를 가지고 여행을 가실때 필요한 가방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http://matin.co.kr/system/mall.php?cat=015001006&query=view&no=1577

색상은 차콜 그레이 색과 헤이즐넛 브라운 색상 두가지가 있는데, 위 매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가방 외에 다양한 촬영장비, 주변 기기 등도 판매를 하니 참고해 보시고, 튼튼하고 가벼운 가방을 메고, 즐거운 촬영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캐논 EOS 450D DSLR 중고 카메라 16만원에 스톱모션용 라이브뷰 기능용으로 구입

모자우산-카메라 촬영,야외 활동 레저에 우산,우비 대신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 구입 사용기

핸즈프리 삼각대-어깨에 걸고 사진,동영상 촬영을 할수 있는 제품 구입 사용기와 장단점

미니 삼각대 Swallow Table Pod TP-M1 제품 구입 사용기(책상위에서 접사, 동영상 리뷰 촬영용)

호루스벤누 QR-P1 원터치 퀵슈-카메라,캠코더 촬영시 삼각대와 편리하게 연결하는 방법의 제품 사용기

소니 캠코더 배터리 NP-FV70 구입과 추가 제품의 필요성과 FV50과 비교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sony nex-5r, nex-6 펌웨어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소니 프로젝터 캠코더로 동영상 보는 방법

트렌센드 64GB SDXC 클래스10 메모리 카드 캠코더 촬영용으로 구입 사용기

소니 캠코더 HDR-PJ380 구입 리뷰와 사용방법, 사양(hdr-cx380 제품에 프로젝터 기능)

파나소닉 HX-WA2 full HD 방수캠코더 구입 사용기, 20만원대의 가격에 여름철 물놀이,바캉스에 좋은 추천 제품 리뷰

방수캠코더 파나소닉 hx-wa2, hx-wa3의 스펙 차이점과 hx-a100 출시예정일과 가격 정보

NP-BK-1, LI-50B hx-wa2 호환 배터리와 충전기 인터넷으로 구입 사용기

* 위 제품은 리뷰를 댓가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입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