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집에서 간단히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에 볶아서 드시면 되는 냉동 볶음밥 제품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에 보시면 다양한 냉동 볶음밥 제품을 판매하는데, 김밥천국같은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음식점 메뉴판의 다양한 찌게,탕,볶음밥,콩국수 등은 어떻게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걸까?
대부분 냉동 보관하는 제품으로 햄야채볶음밥, 새우볶음밥, 낙지 볶음밥, 바베큐 볶음밥, 치킨, 참치김치, 김치, 양송이,오삼불고기 등 보통 가게에서 판매하는 볶음밥의 종류는 거의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매시 유의사항은 가격이 저렴하다고 그냥 구입하지 마시고, 구매자 평점을 보시고 잘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중량을 잘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조금 양이 적어서 가격이 저렴한게 많은데, 가격은 싸지만 한끼 식사로는 부족할수도 있으니 300g 정도의 제품으로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런 제품을 곡류가공품이라고 하는군요.
재료는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집에서 볶음밥 해먹을때 가장 번거로운것이 재료 구하는건데, 나가서 사먹기는 비싸고, 집에서 해먹기는 귀찮은데, 한번에 해결을 해주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내부의 모습은 이런식입니다.
조리하는 방법은 후라이팬의 식용유를 두르고, 약 4분간 볶으면 된다고 하는데, 또는 전자렌지에 4분간데워서 드시면 된다고 하더군요.
다만 실제로 제대로 되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리는듯한데, 전기요금이나 가스요금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드시기 30분정도 전쯤에 냉동실에서 꺼내서 자연해동을 시키시면 됩니다.
300g이 이정도입니다.
새우와 옥수수, 피망, 당근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4-5분을 볶아주셔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계속 저어준다는것이 좀 귀찮더라구요...-_-;;
볶은후에는 수분이 증발해서 그런지 양은 조금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밥은 직접 볶아먹는것에 비해서는 약간 아쉽지만, 식용류를 좀 더 부어주시고, 약불에서 오래 하시면 더 꼬들꼬들해지는데, 몇번 하시다보면 많이 익숙해 지더군요~
볶음밥이니 집에 있는 다른 재료를 넣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참치캔과 김가루를 뿌려서 먹으니 더 좋네요~
밖에서 사드시면 대략 5천원 이상이 들어가고, 집에서 직접 해먹자니 재료를 일일이 구하기가 번거로운데, 이런 제품을 몇개 구입하셔서 하나에다가 밥과 다른 재료 등을 넣고 만들어 드시면 밖에서 사먹는것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으니 한번 기회가 되시면 맛있게 드셔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선미 갈비탕, 집에서 간단히 데워먹는 소갈비 건더기의 즉석요리 제품 시식기
햄 에그 치킨 샌드, GS25시 편의점 3가지 맛 추천 샌드위치 제품 구입 시식기
대게맛살 초밥, GS25 편의점의 프리미엄 1300원짜리 추천 네모주먹밥 시식기
우거지 갈비탕, 집에서 간단히 데워먹는 조리되어 있는 선미식품 제품 구입 시식기
떠먹는 매콤 참치주먹밥,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독특한 미니 도시락 구입 시식기
둥근 짜장품은 계란볶음밥, GS25 편의점의 둥근 삼각김밥 구입 시식기
즉석 육개장,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집에서 해먹는 냉동식품 조리 시식기
소머리 곰탕, 집에서 간단하게 데워먹는 즉석식품 요리 구입 시식기
소내장탕,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는 3분 요리 방식의 제품 구입 시식기
암튼 인터넷이나 식자재 마트같은곳에 가보시면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은데, 참고해서 맛있게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