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J 동영상,압축 파일 복원하는 방법 (J2J25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사용법)

 
반응형

토렌토나 인터넷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보시면 avi  zip mp4 rar 확장자 뒤에 j2j라는 확장자가 붙어 있는 경우가 있더군요.

이건 뭐지라는 생각에 파일 이름바꾸기를 해서 j2j를 삭제하고 동영상을 보거나, 압축파일을 풀려고 하면 오류가 나더군요...-_-;;

이 파일의 정체가 뭔가하고 인터넷을 검색을 해보니, 그냥 avi, wmv, zip 등의 파일을 업로드 하는 경우 저작권 검열시스템에 체크가 되기 때문에 j2j라는 파일 형식으로 변환을 하고, 올리고...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복원을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위의 j2j25 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쉽게 복원이 되는데, 무료 프리웨어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없는걸 확인했습니다.

이건 RO버전으로 복원만 되고, 변조는 되지 않는 파일인데, 업로더가 아닌 일반 사용자는 위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건 일반 버전으로 복원에 변조까지 가능합니다.개발자분이 어떤 의도로 나누어서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파일 용량은 조금 차이가 나지만, 변조기능외에는 차이는 없는듯 합니다.

J2J25.exe

J2J25 v1.0.1.4 무설치 버전입니다.

J2J25SETUP.EXE

J2J25 v1.0.1.4 설치 버전입니다.

개발자 홈페이지 - http://blog.daum.net/mjhmd/203

위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쉽게 j2j 파일을 원래의 파일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J2J25는 아주 작은 보안성과 매우 빠른 속도를 제공(원본 덮어쓰기의 경우)하는 변조/복원 프로그램입니다.

 원본 파일의 아주 일부분을 변조하여 일반 프로그램에서는 파일의 형식을 진단할 수 없도록 해줍니다.

설치를 하시고 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위 프로그램으로 탐색기에서 j2j 파일을 드래그를 해서, 변조하기, 복원하기, 검사하기를 선택한후에 시작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만 프로그램으로 하지 않고 j2j 파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쉽게 복원이 가능합니다.

위 처럼 j2j 파일에서 mouse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처럼 j2j25로 복원이 나오는데, 클릭하시면 금방 복원이 되고, 여러파일을 한꺼번에 선택해서 처리도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변경된 확장자로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하시거나 압축을 풀면됩니다.

동영상으로 찍어서 유튜브에도 올렸는데, 잘 이해가 안되시면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면 개발자가 자동으로 윈도우가 부팅하고 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시작되도록 해놓았더군요...-_-;;

시작프로그램 관리와 프로그램, 프로세서 배치파일로 종료하기

시작프로그램에는 없고, 위처럼 windows8이라면 작업관리자의 시작프로그램에서 삭제를 하시면 되고, win7, xp 등이라면 위 링크에서 startup이라는 프로그램이나 다른 유틸리티 앱에서 지워주시면 됩니다. 물론 시작프로그램에서 지워도 마우스 오른쪽으로 변환 작업은 잘됩니다!

WinRAR 프로파일 기능으로 자동압축, SFX EXE 배포 스크립트 배치파일 만드는 방법

7-zip 7Z와 Windows 작업스케줄러로 자동압축 스크립트 배치파일 만들어서 정기적으로 자동 백업받는 방법

USB메모리에 파일 복사시 디스크용량이 충분한데도, 꽉차서 용량이 부족하다고 나올때 해결방법은?

파일 확장자 zip.001, zip.002, zip.003 - 7z 프로그램으로 압축푸는 방법

확장자 egg 파일 - 알집(Alzip) 자체에서 만든 새로운 압축 포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