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player, 재생목록 서류의 폴더안에 동영상 파일 이동시켜넣고, 비밀번호 거는 방법(아이폰, 아이패드)

 
반응형

AcePlayer,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용으로 Nas 저장장치에 최적화된 다기능의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앱(무인코딩, UPNP,DLNA, FTP, Samba서버 지원)

개인적으로는 nas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는 동영상 플레이어인데, 최근에 코덱의 저작권때문에 조금은 문제가 있는 aceplayer... 뭐 언젠가는 개선이 되겠지요...-_-;;

아이폰, 아이패드용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앱에서 영상은 잘나오는데, 최근에 갑자기 음성이 안나오는 이유(돌비 AC3 audio decoder)

자주 무료로 풀리는 앱인데, 기능상으로는 참 잘만들어진 앱인듯 합니다. 다만 개발자가 디자이너 없이 혼자서 만들어서 그런지.. ui/ux 인터페이스는 정말 꽝인듯...-_-;;

주로 nas에 있는 동영상을 보지만, 괜찮은 동영상은 ftp로 다운을 받거나, nas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서 local files로 관리를 하기도 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 파일(동영상, 텍스트, pdf 등)을 iTunes(아이튠즈)와 usb를 이용해서 집어넣는 방법

근데 에이스플레이어에서 폴더를 만드는 기능은 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폴더안에 파일을 넣는 방법은 없더군요...

이런 경우 폴더에 넣는 방법과 폴더에서 다시 루트 폴더로 옮기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우선은 폴더를 만들어야 겠지요?

메인화면 -> 미디어 탐색기 -> 서류에서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버튼이 바뀌는데, 거기에서 폴더를 만드는 버튼을 클릭해서 폴더를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폴더의 오른쪽 끝의 버튼을 클릭하면 Add folder password라고 나오는데, 거기에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폴더에 들어가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폴더안에 파일을 넣는 방법은 좀 황당합니다... 저도 어떻게 찾았는지...-_-;;

폴더의 이름을 zzz 라고 하고, 옮기려는 파일의 오른쪽의 i 버튼을 클릭하면 rename, delete, open in... 이 나오는데, 이름변경 rename을 선택하시고, 제목앞에 폴더 이름을 써주시고 / 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aaa.mp4라는 파일을 zzz 폴더에 넣으시려면 rename을 눌러서 zzz/aaa.mp4 라고입력을 하시고, ok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반대로 폴더안에 있는 파일을 다시금 루트로 옮기고 싶으실경우에는 다시 이름 변경을 해서 앞에다가 ../ 를 붙여주시면 됩니다.(위의 사진처럼)

좀 많이 황당하기는 하지만, 에이스플레이어에 동영상을 넣고 폴더에 넣어두셔서 관리를 하시고 싶은분은 이렇게 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뭐 저처럼 주로 우량주, 야동에 해당하겠지요...^^

암튼 단순한 팁이지만, 필요하신분은 알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AcePlayer,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용으로 Nas 저장장치에 최적화된 다기능의 추천 동영상 플레이어 앱(무인코딩, UPNP,DLNA, FTP, Samba서버 지원)

AcePlayer, NAS 저장장치와 함께 쓰면 좋은 아이패드 동영상 플레이어 오늘만 무료앱으로 풀렸네요

AcePlayer 만능 플레이어 - 아이폰, 아이패드용 추천 동영상 재생 Player 오늘만 무료앱으로!

아이패드(iPad)를 구입한후에 생활에서 달라진 장점과 단점들은?

NAS 저장장치 버팔로 링크스테이션 듀오(Buffalo Link Station Duo LS-WXL/E) 구입 사용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