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조시장에 위치했고, NC백화점(킴스클럽) 건너편에서 30미터정도만 내려오면 있는 튀김집입니다.
꽤 사람이 많은 집으로 맛도 괜찮고, 튀김도 개당 5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은평구 불광동 연신내부근에 유명한 맛집도 있고, 체인점도 있기는 한데, 같은 집인지는 모르겠네요~
관리하는 종업원분들은 여러분들이 있지만, 두분이서 번갈아가시면서 하시는듯...
튀김, 오뎅, 떡볶이, 닭꼬치, 닭갈비, 새우튀김, 계란튀김, 고추튀김, 깻잎 튀김 등의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즉석에서 튀겨내는 다양한 튀김들...
개인적으로 이 집에서 가장 맛있는 오징어 튀김...
가격표 입니다. 몇몇 튀김을 제외하고는 6개에 3천원인데, 천원내고 2개만 먹어도 괜찮습니다.
이 집 튀김의 장점은 튀김옷을 멋지게 해서 녹색가루의 재료가 들어가서 보기에도 좋더군요.
가장 좋은것은 오징어튀김인데, 맛있는 오징어 튀김은 잘튀기는것도 좋지만, 오징어 튀김을 먹었을때 오징어가 적당히 익혀져서 오징어가 튀김과 같이 짤라져야 하는데, 잘 못하는 집들은 튀김을 한입 씹으면 오징어가 전체 다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 집은 아주 잘 만든듯 하더군요.
인근에 불광역이나 대조시장 부근에서 튀김 생각이 나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다만 서서먹거나 포장을 해가야하고, 앉아서 먹을 장소가 없는것이 단점이기는 합니다. 인근의 다른 튀김집들도 몇개가 있기는 하지만, 이 집만한 맛집은 없는듯하고, 건너편의 킴스클럽에 가면 지하의 푸드코너에도 튀김을 팔기는 하는데, 자체에서 튀기는것이 아닌지, 튀김을 데워달라고 하면 전자렌지에 데워주기도 하더군요...
이집도 항상 맛있다고 보장을 할수는 없는것이 튀김을 막 튀겼을때(수북히 튀김이 쌓여있을때)가 최고이고, 거의 바닥만 남아있을 경우에는 식어서 그런지 별로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참고하시길~